본문 바로가기

리뷰/서울 맛집

【수락산역 맛집】추천!『푸른 물고기』 모둠 생선구이 전문점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오늘은 수락산에서 알게된 맛집을 하나 소개할까하는데요.

저는 이곳을 소셜을 통해서 저렴하게 이용했어요.

2명이서 갔었는데 모둠 생선구이(중)을 시켰었죠.

저는 소셜로 구매해서 원래 20,000원인데 15,000원에 먹구 왔답니다!

뭔가 개이득!! 헤헤

고등어, 갈치, 볼락, 서대, 가자미, 꽁치, 공기밥 2!

심지어 3명이 와도 4명이 와도 모둠생선구이(중)만 시키고 공기밥만 추가할 수 있어요!

정말 양심적인 음식점이지 않겠어요?

저는 예전에 사람수 별로 주문을 해야된다는 말을 들었던 모 음식점이 생각나네요.

거긴 다신 안 갈거에요!!

안타깝게도 여기는 별로 유명하지 않은가봐요!


그래서 제가 숨은 맛집으로 임명합니다^^


메뉴판은 아래에 사진으로 남겨드릴게요.

제가 좀 전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푸른 물고기』는 아직 소셜 사이트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너무 친절하신데 제가 갔을 때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왜 그럴까 생각했어요.

다른 타임에는 사람 무진장 많겠죠?^^

마지막으로 소셜 링크 올려드리면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판매는 티몬과 위메프에서 판매를 하더라구요.

저도 하나 다시 구매해서 먹어야겠어요!

이번엔 알탕으로!ㅎㅎ


티몬 생선구이 전문점 『푸른물고기 바로가기


위메프 [수락산역] 생선구이 『푸른 물고기』 바로가기


맛집도 저렴하게 드세용~

더욱 열심히 맛집 탐방을 하고 저렴한 가격을 찾아내는 또바기가 되겠습니다!

이상 유튜버 또바기였습니다.

맛있게 드시고 오셨다면 제 댓글에 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하트 하나 예쁘게 빨갛게 물들여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