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서울 맛집

풍납동족발 배달은 김펄펄에서! 족발 리뷰 들어갑니당~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점점 더 겨울이 가까워지고 있나봐요

집에 있어도 손발이 시려운 가을말 겨울초 같은 느낌이 나네요.

오늘은 맛있는 것 좀 먹어봐야겠죠?

배달전문업체인 김펄펄에서 족발을 주문해봤습니다!

김펄펄 공식사이트 : http://kim88.co.kr/?place=2

김펄펄은 원래는 몰랐는데 지인이 소개시켜줘서 알았답니다.

흑마늘족발이 유명한 집이라고 하더군요.

신기한 건 식당이 따로 없고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제가 배달시켜 먹었던 곳은 김펄펄 풍납1호점이었습니다.

보니까 여러군데 체인점이 있는 곳이더라구요.


김펄펄 상세보기

☎ 1644-2788


김펄펄 풍납1호점 메뉴에 대해서 어떻게 설명할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위의 '네이버 모두'에서 잘 정리되어 있길래 링크 남깁니다.



그럼, 간단하게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저는 지인따라 흑마늘족발을 먹었습니다!헤헤

배달을 시켰더니 선물을 주시네요 ㅎㅎ 배달백이 넘나 귀여워요~^^♡

김펄펄의 전화번호는 1644-27팔팔! 기억해둬야겠네요 헤헤

짜잔~ 다른 족발배달은 그냥 냉동족발 배달해주는 느낌이잖아요.

그런데 김펄펄 흑마늘족발은 보기만해도 군침이 흘러요 (주륵)

족발을 제외하고도 반찬이 몇 가지인가요? 와우!

곤약국수, 부추무침, 보쌈김치, 무김치, 쌈, 장아찌, 콩나물국까지!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소스가 무려 4가지나 오더라구요!

맛없으면 도루묵이니 먹어볼게요.

아~해보실래요~?^^

대신해서 제가 먹습니다~ 아~

4가지 소스의 맛은 개인적으로는 원래 자주 찍어먹던 새우젓과 칠리가 맘에 쏙드네요!

담백하다고 해야할까? 쫄깃한 식감이 마음에 아주 들어용~홍홍홍

다른 것들도 먹어봐야죠! 김치말이?라고 해야할까?

귀여워서 찰칵하게 만드네요! 맛도 있고 정성도 눈에 보이는 듯 해요.

 에헤이~! 사진 찍는데 손을 ㅠㅠ 전체 다 나오게 찍으려고 했는데 무슨 사진이냐며 ㅎㅎ

블로거의 사진 촬영 버릇을 이해해주세요 ㅠㅠ

이렇게 글을 남기면서 추억도 남기고 맛도 남기고 좋잖아요!

맛있는 것은 다시 찾아 먹을 수 있으니깐요!


파인애플 원액이 같이 들어있더라구요.

알고보니 오픈기념으로 500ml 음료수하고 파인애플 식초원액을 주는 이벤트 중!

이건 배달 시킬 때 참고하세요~

혹시 안 들어있다고 하면 따로 주문하세요~

강추합니다!

 1:2비율로 원액:물을 섞어서 먹는 음료 같은 것이더군요.

이거 이거 새콤해서 제 입맛에 딱 맞아요!

냉동고에 잠시 쾌속냉장(?)했다가 먹으니 더욱 새콤달달하네요 ㅎㅎ




그 날, 배달 음식임에도 불구하고 푸짐한 기본찬들과 쫄깃한 흑마늘보쌈에 잔뜩 취했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또 시켜먹을게요!

보니까 다른 메뉴들도 있더라구요.

소개해드릴게요.

메뉴 모두 잘 보셨나요?

저도 나중에 못 먹어본 메뉴들 따로 주문해서 먹어보려구요!

천호에 다시 놀러왔을 때까지 안뇽~


이상 유튜버 또바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