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서울 맛집

[10초 후기]청량리역 코코 이찌방야 초간단 후기

시간이 없더라도 간단하게나마 리뷰를 남겨야 한다는 것을 느꼈네요.

모알 커플의 호불호있는 음식을 적어둬야 다음에 먹었을 때,

맛있는 거라든지, 맛없던 거라든지 분별을 하고 그 음식을 안 시킬테니까요 ㅎㅎ

특히 아웃백, TGIF 등 여러 체인점의 경우에는 지점마다 맛이 달라서 리뷰를 해야겠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이번 주말에 먹었던 코코 이찌방야 카레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가격은 10,900원이었던 것 같네요. 믹스 카레였는데 이름을 못 외우는 저로서는...ㅠㅠ

다음에는 이름 꼭 적어두어야죠!

제 카레만 찍어버렸네요.ㅠㅠ

무난무난한 카레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비꼬가 좋다능~


간단한 팁은 평일에 코코 이찌방야 방문 시, 롯데백화점 또는 롯데 영플라자 구매 영수증이 있을 시, 10% 할인이 가능하다네요.

저희는 주말에 가서 제길! 못 받았어요 ㅠㅠ


다음엔 아비꼬에서 먹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