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건강을 생각한다면, 네이처라바 굼벵이환!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건강식 #네이처라바 #굼벵이 #굼뱅이 #건조굼뱅이 #굼뱅이환 #식용굼뱅이


이것만 보셔도 감이 오실겁니다!

저는 오늘 굼벵이환을 먹어볼 예정입니다!!

와아아아아아앙...!


사실, 굼벵이...번데기는 먹어봤어도 굼벵이는 안 먹어봤는데 아흑..ㅠㅠ

그래도 열심히 건강해지기 위해서 노력하는 제가!

여러분들을 대표해서 먹어보겠습니다!


일단, 상품 설명부터 할게요.

이름은? 네이버라바's 굼벵이환100!

 

네, 그래요! 흰점박이꽃무지유충을 갈아서 환으로 만든 건강식이랍니다!

굼벵이 몸에 좋은 건 알지만 생긴 것을 보면 못 먹잖아요.

그래서 이렇게 환으로 만들어서 판매하는 것 같아요!

 

네이처라바 굼벵이환의 섭취 방법은 간단해요.

1일 8~10마리(?)

아하! 건조굼벵이의 경우에 그렇다는 것이군요.

전 굼벵이분말도 아니니깐요.

굼벵이환은? 1일 2회 (1회 당 20~30알) 섭취하라는군요!

건강에 좋다니 기대가 되는 걸요? ㅎㅅㅎ


내용물도 상하지 않게 이중포장 잘 돼있네요.

믿을 수 있겠어용 ㅎㅎ

핫핫! 용기도 찰칵! 재활용할 때는 1?로 재활용하라는데 그게 뭐죠? ㅎㅎ;;

유리병이니 병으로 버리겠습니돵~^^

네이처라바 굼벵이환, 내부 사진 찰칵 해봤어요.

네, 굼벵이가 환으로 잘 만들어져 있죠? ㅎㅎ

정로환처럼 보이지만 다릅니다. (먹어보니 ㅎㅎ...)

 

네이처라바 굼벵이환을 먹어보기 위해서! 요플레가 아니라 생크림요거트를 샀습니다.

굼벵이환 그대로의 맛을 보기위해 생크림요거트가 제일이겠죠? 

 

겉보기에는 그냥 코코볼 같이 생겼어요.

(정로환 같기도..ㄷㄷ)

자! 이제 넣어보겠습니다.

풍덩~

두근두근 두근두근 두근두근

과연 너는 코코볼이냐! 아니면 정로환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건강식이니까! 챙겨먹는거야!

난 여러분들을 대표해서 먹는거니까!

맛을 꼭 봐야돼 꿀떡 넘기지마!!

아~~~함냐함냐~


어? 뭐야 요거트랑 먹으니까 그냥 식감은 코코볼 같네?

.

.

.

오물오물...어? 부숴졌다.

맛을 이틈에 봐야지!

!!!!!!!!!!!!!!!!!!!!!!!!!!!!!!!!!!!!!!!!!!!!!!!!!!!!!!!!!!!!!!!!!!!!!!!!

.

.

.

여러분 건강식으로 장난 하는 거 아니에요^^ 아셨죠?!

굼벵이맛이 약간 납니다. 그래도 먹을만은 했어요.

약간 음식이라기보단 약에 가까우니

그냥 물에 먹거나 요거트에 식감만 코코볼로 느끼시고 꿀떡하세요~


아무튼! 굼벵이가 아닌 굼벵이환을 먹는 게 어딥니까?^^

몸에 좋은 건강식!

정로환처럼 굼벵이환도 냄새나 맛을 많이 잡아서 없앤 느낌이 드네요.

앞으로도 맛있게 먹겠습니다!


이상 네이처라바 굼벵이환100!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처라바 굼벵이환 공식스토어 남기면서 물러가겠습니다!

http://storefarm.naver.com/naturelarva


이만 안냥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