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방한마스크, 올겨울 야외 스포츠는 이돕 윈터 마스크와 함께 해보렵니다~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오늘 비가 주륵주륵와서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

저는 자전거를 매일매일 타기...아니 타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그래도 일주일에 4번은 자전거 15km 탑니다!!!)

여름에 시작해서 그런지 여름용 통풍 잘 되는 마스크 밖에 없었는데요.

으스스한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서

겨울용 마스크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디자인도 기본적으로 확 이목을 끌어서 찾아봤는데

완전 횡재했어요!^^

그 이름은 이돕(Ydob) 윈터 넥워머 마스크랍니다.

이렇게 생긴 방한마스크인데요.

디자인도 심플하고 딱 마음에 들지 않나요?

근데 딱 보기엔 뭐가 뭔지 잘 모르겠잖아요.

저도 그랬어요.

그런데 사용해보니까 장점들이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궁금해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차근차근 리얼 리뷰해볼게요~

 

정말 빠른 택배였습니다! 어디 택배였더라...아마도 한진택배였던 것 같아요.

이렇게 안전하게 배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장은 방한마스크이기 때문에 크게 망가질 일도 없으니 간단하게 불필요한 포장없이 택배가 왔어요.

이렇게 보관되어 있네요. 처음에 저는 Body라고 읽었다는....ㅋㅋ;;;

정확히 YDOB (이돕) 입니다! 바디를 거꾸로 한 게 아닐까...생각이 드는데요.

이렇게 예쁘게 접혀서 온 넥워머 마스크를 꺼내보았습니다!

 

왼쪽이 앞면, 오른쪽이 뒷면입니다.

무슨 차이인지 잘 모르시겠죠? 저도 처음에 헷갈렸는데요.

앞면에는 스트링(고무줄) 같은 것이 있어서 코 또는 입김이 눈 쪽으로 역류하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제가 안경은 안 쓰지만 제가 운동을 할 때,

날벌레들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눈보호를 하기 위해서 선글라스를 끼거든요.

 그 때, 코주변을 살포니 꼭꼭 눌러준 뒤 선글라스를 착용하니 거짓말처럼 

입김이 위로 역류하지 않고 마스크 구멍을 통해서 나가더라구요!

씐기씐기!



아무튼 뒷부분은 좀 더 촘촘하게 되어있고 스트링 같은 고무줄이 없다는 게 특징이니 앞뒤 구분 못 하시진 않으시겠죵?ㅎㅎ

혹시 모르니 구분 사진 보여드려요 ㅎㅎ

알고보니 와이어를 탈부착 할 수 있었네요! 이런 유레카!!!

그래서 앞뒤 공기구멍 중 원하는 곳을 앞면으로 조정 할 수 있는 제품이었어요! 와...

제품설명에 자세하게 나와 있더라구요. 친절도 하셔랑 헤헤

http://ydob.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38&cate_no=1&display_group=2

 

앞쪽은 구멍이 크고 고무줄이 달려있구요. 

뒷면은 촘촘하게해서 벌레가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고 

먼지도 막고 방풍도 가능하다하니 인정할만 하네요.

그리고 신기한 건 뒷목 쪽에는 이렇게 보온주머니(핫팩)을 집어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아직은 안 추워서 안 넣어봤지만 따로 구매해서 넣어봐야겠어요.

겨울철에는 정말 목뒤가 따뜻해야 온 몸이 따뜻하잖아요!

 

옆면에는 이렇게 귀를 걸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엄청 쎈 고무줄로 되어있는 것이 아닌 면직물로 되어있어서

귀에 걸어도 별로 느낌이 안 나네요.

(물론 귀가 예민하신 분들은...모르겠네요.)

저는 나름 귀가 예민한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걸치고 5분 지나고나니까

걸려있는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렇게 귀를 걸고나서 귀부분을 다 덮으면 귀가 시려울 일은 없더라구요.

 

자전거 타러 나가기 전에 풀세트로 찰칵 해봤습니다.

뭔가 닌자 같네요 ㅋㅅㅋ

안전은 필수입니다! 바이크 모자는 필수에요!

(한 번 충격이 오면 무조건 버리고 새로 사셔야돼요! 더이상 보호를 못 해준다네요.)

선글라스는 블루투스 지원이 되는 선글라스인데 블루투스 이어폰을 쓰다보니 잘 안 쓰게 되네요.

이제 바깥으로 나가볼까요?

 

자전거를 타다보니 주변에 갈대가 진짜 예쁘게 있길래 찍어보려 했더니

셀카봉을 안 들고 가서 그런가 구도가 영 안 좋네요.

다음에는 셀카봉이라도 들고 가서 구도 잘 나오게 찍어보려구요.

사람들이 왜저러나 쳐다보지만 전 꿋꿋하게 자연(?)과 함께 찰칵했답니다.


전체적인 평가는요. 10점 만점을 기준으로 할게요.

디자인 : 8점

착용감 : 9점

방한도 : 9점

귀시림 : 아직 없음

평균 8.6점 정도 되네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추가로 기능성 점수는 10점 주고 싶네요.

다양한 기능을 갖춘 방한마스크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이돕 윈터마스크 정식 사이트는 http://www.ydob.co.kr 이구요.

인터넷 최저가를 검색해보니까 최저가로 1+1 가격으로 판매하더라구요.

23,480원이라고 하는데 제가 더 찾아보니까 22,970원까지 있더라구요?

그래서 링크 걸어드립니다.

이돕 윈터마스크 1+1 11번가 최저가 링크 : http://app.ac/nt5muaM23

이돕 윈터마스크 1+1 11번가 링크 : http://app.ac/nt5muaM23


앞으로도 잘 사용하고 열심히 돌아다니는 유튜버 또바기가 되겠습니다!

혹시라도 이돕 윈터마스크 착용하고 싼 티 나는 자전거를 타고 운동하는 사람이 있다!

그럼 저니까 인사 한 번 해주세요~ 헤헤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