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역삼역중국어학원 알아보시는 분들 필독! (역삼역, 강남역 중국어학원 구경잼)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중국어기초를 배우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며 고군분투중인데요.

최근 강남, 역삼, 신논현 쪽 중국어학원을 찾고 있었답니다.

그러다 온라인 상으로만 있는 줄 알았던 차이나탄이 알고보니

차이나탄캠프 역삼센터로 오픈을 했더라구요.


띠용~

알고보니 강남역에도 차이나탄캠프가 있었네요!

1호점이 차이나탄캠프 강남센터이더라구요..

전 인터넷 강의만 들어서 그런지 몰랐어요 ㅠㅠ


차이나탄캠프 역삼센터가 17년 10월 27일 부로 오픈했더라구요!

그럼 진짜 얼마 전이잖아요.

열심히 인터넷 강의를 듣고 있는 저로써는

차이나탄 인터넷 강의를 들으면서 쑥쑥 크는 중인데

혹시나 시간이 지나 성장의 막힘이 있다면

차이나탄캠프 역삼센터에 직접 가서 스터디도 하고 공부도 해야겠어요.


그러던 어느날 마침 친구를 만날 겸해서 역삼역을 갔다가

친구랑 만날 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역삼역중국어학원, 차이나탄캠프 역삼센터를 살짝 구경해봤어요.

(물론 상담한다고 하고 ㅋㅋㅋㅋ)

다른 분들도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어떻게 오픈했는지 보여드릴게요.

토익학원은 이리저리 많이 다녀 봤지만

중국어 오프라인 학원은 처음 가보거든요.

그래서 궁금했었는데 상담한다고 하니 친절하게 내부 구경도 시켜주셨답니다.


내부를 천천히 둘러보면서 정말 놀랐던 게

학원 같지가 않더라구요. 무슨 말이냐구요?


노 코멘트!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그럼 이해하실 거에요.

역삼역중국어학원, 차이나탄 들어가는 입구에요.

보니까 월요일부터 금요일 07시부터 밤10시까지 운영하네요.

토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30분까지!

아쉽게도 일요일에는 닫네요 ㅎㅎ

들어가다가 웃겨서 찍어봤어요.

그러고보니 차이나탄 홍보대사가 정준하씨였나요?

저는 김정은 아나운서님만 보고 강의를 들어서 ㅎㅎ

얼마 전 김정은과 이름이 같은 사람들이 모두 나와서 하는 프로그램을 봤었는데

거기에 김정은 아나운서가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김정은 아나운서를 더 좋아하게 됐어요^^

김정은 아나운서가 누구냐구요? ㅎㅎ

차이나탄에서 강의를 진행하는 예쁜 아나운서 분이랍니다!

흠흠! 아무튼 본론은 이게 아니라!!

다음 사진으로 넘어가시죠 헤헤...

  

강의실 내부 사진과 복도 카페테리아 사진이에요.

온라인 뿐만 아니라 이젠 시대에 걸맞게 오프라인에서도 학원의 유행을 이끌어갈 것 같네요.

왜그러냐구요?

토익학원을 다닐 때도 정말 힘들었던 게 진짜 학원을 죽어라 다니는구나 생각했었거든요.

뭔가 갇힌 생활 막혀있는 그 답답함이라고 해야 하나?

그런데 차이나탄캠프 역삼역중국어학원에는 탁 트인 공간이라고 해야할까?

카페처럼 탁 트인 공간에, 밖이 훤하게 보이는 창문까지!

다른 학원들하고는 디자인적으로 많이 달랐어요.

  

그리고 오프라인 학원에서는 현강(현장 강의)만 가능한 줄 알았는데

어플을 마치 4D로 옮겨놓은 기분이었어요.

어플에서 2D로 감상했던 멀티미디어 영상이라든가 학습 자료들이

이렇게 눈 앞에 자유롭게 볼 수 있다는 게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물어보니까 그냥 주구장창 교재로만 수업하는 게 아니라

온라인 강의도 수강을 함께 해준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차이나탄캠프 강남센터와 역삼센터에서 강의한 내용은

모바일 중국어어플을 통해서 복습하고 체크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아직 수강은 안 해봐서 ㅠㅠ 현장 강의는 멀리서 눈으로만...ㅠㅠ)

  

이렇게 따로 스터디로 공부할 수 있는 공간도 잘 보장되어 있어요.

중국의 명문대인 북경대, 칭화대, 복단대, 상해교통대 출신 멘토분들이 담임 멘토로 도와준다고 하더라구요.

멘토들은 중국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중국 문화, 최신 중국 정보까지!

우리가 그냥 문법으로 배우는 중국어와 현재 사용하는 중국어를 잘 이해시켜주는 시간도 마련한다고 하네요.

중국어 수업 뿐만 아니라 라운지에서는 소셜클럽, 프리미엄 특강도 주기적으로 진행한다고하니

중국어학원 중에 으뜸 아닐까요?

중국의 문화도 체험하고 친구들도 사귀고 그야말로 중국을 그대로 옮겨놓은 학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친절한 쌤의 설명을 듣고 있자니

저는 인터넷강의를 듣고 있지만 기회가 돼서 

역삼쪽 부근으로 이사가게 되면 다녀보고 싶네요. 

노원구에서 그냥 통학으로 다닐까 고민도 되구요 ㅠㅠ

더 둘러보고 가겠다고 말씀드리고 일 하시는 모습이 멋지셔서 이렇게 찰칵!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중국어의 최후의 보루! 역삼역중국어학원, 차이나탄캠프 역삼센터! 기대됩니다!

(일단, 인터넷 강의 열심히 들어볼게요 헤헤)

  

갑자기 삘 받아서 찰칵찰칵!

환한 웃음과 츄~♥ 뽀뽀하는 즐거운 조각상이 있어서 저도 모르게 ㅎㅎ

그리고 현재는 역삼역중국어학원 차이나탄에서 오픈 기념 무료 특강이 진행중이라네요.

https://goo.gl/KAARGe

궁금하신 분들은 자세히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냥 있길래 강남역중국어학원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 계실까봐

아래 차이나탄 강남센터 정준하 깜짝 등장 영상도 남기고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이상 유튜버 또바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