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및 추천/유틸

[로또리치] 로또당첨번호 사이트/어플 추천! (로또는 운이 아니라 과학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오늘은 로또에 관한 어플을 하나 소개하고자 합니다!^^

로또 저 역시 일주일에 5천원~1만원 정도 투자하고 있는데요.

노원, 수원 명당을 찾아다니며 자동으로 많이 해보지만 주변 모르는 사람들은 당첨돼서 명당 플랜카드에 걸리는데 저만 아직까지도 안 되고 있습니다 ㅠㅠ

저만의 길을 찾아야하나 고민하고 있을 때, 설치해본 로또리치! 아직은 당첨되지 않았지만 참고하기엔 쓸만한 어플이 아닌가 싶어 소개합니다.

나중에 당첨되시면 댓글로 꼭 남겨주세용 헤헤


이 어플에 대해서 간단히 조사해본 결과,

실제 1등은 61명이며 2016년 당첨자는 17명, 총액으로 치면 1,276억이라고 합니다.

KRI 인증 국내 최대배출 신기록 경신!


와우...멋있네요. 그럼 제대로된 설명 듣고 가보실까요?

그 전에 직접 사용해보고 평가하겠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 로또리치 아이콘을 클릭하여 PC는 사이트로 이동, 모바일은 스토어 페이지로 이동하여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로또리치 Lotto Rich 다운로드(모바일 : 스토어 / PC는 사이트 이동)




네, 이제 설명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설명할 것도 크게 없습니다.

간단하게 번호순으로 설명하고 넘어가겠습니다.



[주요기능]


1. 토요일 저녁 나눔로또 당첨번호 발표 후 가장 빠른 로또 복권당첨번호 안내


2. 추천조합 및 나만의 조합등을 음성 안내하여 간편하고 쉽게 로또번호를 로또 마킹 가능


3. 구매한 로또 영수증 QR코드를 통한 편리하고 손쉬운 로또번호 및 로또당첨 확인


4. 실제 1등 로또 당첨자들의 당첨 사연 및 비법 공개


5. 위치 기반을 통한 내 주변 로또 판매점, 1,2등 배출 로또당첨 판매점, 회차별 배출 로또 판매점 조회


6. PUSH서비스와 SMS서비스를 통한 로또번호, 로또당첨번호 전송 및 당첨결과 안내


7. 로또번호 관련 분석자료 및 로또번호,로또당첨번호 통계 자료까지 한곳에서 확인 가능


*PC를 통해 연금복권 결과 확인가능


어플리케이션은 (주)리치커뮤니케이션즈의 국내최초 로또정보 전문사이트인 로또리치에서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로또리치는 일반 PC 사이트에서도 계속해서 전통을 이어오고 있을만큼 오래된 사이트입니다.

로또리치 첫화면입니다. 로또1등예측시스템, 나만의 1등 예측조합기, 로또 당첨방, 로또 분석방, 당첨 기원방, 마이로또, 고객센터, GOLD(골드회원)

위 메뉴로 나뉘어져 소비자에게 편리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에는 당첨번호, 당첨 인터뷰 등이 명시되어 있네요!


로또 조합 확인을 통해서 로또예상번호를 점칠 수 있는 것을 추천해주는 어플입니다.


로또 영수증 QR코드를 확인할 수 있도록 QR코드 소프트웨어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거 다른 어플로 사용해봤는데 정말 유용한 것 같습니다.

바로바로 당첨 결과도 알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로또 QR코드를 사진처럼 가져다대면 자동으로 영수증에 적혀있는 내용을 불러와 저장합니다.


주변 로또 판매점들을 분석하여 알려주는 것도 있어 우리 동네에 어디에서 당첨됐는지 얼마나 당첨됐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여기 로또 판매점이 잘 명시되어 있습니다.


1등 당첨 판매점을 정렬하여 위와 같이 볼 수 있습니다.


이렇듯 1등 당첨 예측 시스템을 통해서 고객만족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사이트와 어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맹신할 정도는 아니여도 참고할 정도는 될 것 같습니다!

로또리치 다운로드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모바일은 스토어 페이지, PC는 사이트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로또리치 사이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모바일 : 스토어 / PC는 사이트 이동)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