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및 추천/유틸

강남에서 세미나, 강연, 강의 교육 저렴하게 대관할 곳 없을까? 강남세미나실!『BJ Square』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요즘 스터디실, 소규모 강의/강연을 정말 많이 하고 있는 시대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쾌적한 공간이 잘 꾸며져 있는 곳들을 자주 찾게 되죠.

카페의 세미나실, 공공기관, 대학기관 강의실 등 대관을 많이 하는 추세이죠.


저도 제가 참여한 팀에서 세미나를 진행하게 되었기에

미리 사전답사 형식으로 강남 세미나실에 갈 일이 생겨서 가봤는데 

깔끔한 게 딱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블로거인 저는 마구 사진을 찍었죠. 헤헤

(제일 마지막에 찍은 사진을 처음부터 찍은 것처럼 보여드리는 Sense!)

(자동차 번호판도 가르주는 Sense!)

제가 세미나를 진행한 곳은 강남세미나실『BJ Square』라는 곳인데요.

가격은 제가 이곳저곳 비교해보니까 강남 지역에서는 저렴한 축에 속하더라구요.

그러나 세미나실에서 성공적인 세미나를 완수하려면 가격도 가격이지만

강연에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그러니 합리적인 공간이 아닐 수가 없겠죠?^^


그럼 내부도 구경해보실까요?

기본적으로 복도에서는 엘레베이터와 화장실이 눈에 띄게 잘 구성이 되어 있어요.

그리고 복도에서부터 온도 조절 장치가 보이네요.

강의실 온도 조절은 세미나의 핵심인 거 아시죠?

이제 강의실로 들어가 보실까요?

보시는 것처럼 세미나실은 최대 50명을 수용할 수 있어요.

설명을 들은 바로는 약 40평 정도 된다고 하네요.

물론 제가 사진을 잘 찍는 것도 있겠지만 사진이 따뜻하고 심플하게 잘 나왔죠?^^

저는 대관할 때, 책상이 의자와 결합이 되있는 곳이 있어서 불편한 적이 많았는데

여기는 책상과 의자가 분리되어서 좋았구요. 뒤에 계단식 의자도 있어서 뒷 분들이

안 보이시는 않겠더라구요.

그리고 원한다면 구조를 변경해서 세미나를 진행해도 된다고 하셨으니

입맛에 맛도록 조절도 가능하겠죠?

빔프로젝터로 구성되어있으니 이건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빔프로젝터를 원하시지 않는 분들도 계실 수 있으니까요.

대화면 TV 이런 것들을 원할 수도 있잖아요?^^

아! 빔프로젝터 설명하다보니 생각났는데

대관하면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 이용 가능한 장비 / 서비스 】


1. 무료 사용 가능 장비

빔프로젝터(빔포인터기 포함), 화이트보드, PC, 유/무선 마이크, 

정수기, 커피머신, 인터넷 wifi, 바비큐 그릴 등

커피머신 옆에 있는 각종 차 티백들도 마음껏 먹으라고 하셨어요.

헤헤 그렇다고 집에 가져가는 건 안되겠죠? 헤헤


2. 복사, 출력, 스캔 서비스 관련

OA 서비스라고 하더라구요. 이러한 OA 서비스는 별도의 추가 요금이 발생하니

문의해보셔요. 저는 제 작업실에서 구비해서 가져갔기 때문에 사용하지는 않았네요.


3. 1층 카페

아까 제가 처음 보여드린 사진에 나와있듯이 카페가 하나 있어요.

카페가 따로 있다보니까 내빈분들께 과일주스 한 잔도 드릴 수 있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4. 주차 공간

이건 좀 아쉽긴하더라구요. 주차를 2~4대 정도만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음...강남의 특성상 어쩔 수 없으려나요. 끙!


【 이용 가능 시간 】

365일 언제든지 대관 가능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이 정도 되겠네요. 제가 뭐 빠뜨린 것 없겠죠?

혹시 궁금하시다면 물어봐주세요~

그 세미나실 뿐만 아니라 소규모로 스터디나 회의를 진행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저 등받이 의지가 가장 맘에 들었어요^^

어때요? 아늑해 보이나요?^^


그리고 요즘 흡연실 따로 없으면 정말 불편한 시대에 살고 있잖아요.

그런 것도 잘 고려해서 흡연실도 따로 있으니 걱정하실 필요 없겠어요.

비가 와도 상관없으니 딱 안성맞춤이죠?^^


그리고 화장실 컷은 보너스~


이상으로 강남세미나실 『BJ Square』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여쭤보니까 현대모비스, 오마이스쿨 최진기/김광석 인문학 강연,

슬로우리딩클럽 세미나 등 여러 세미나를 여기서 진행했다고 하네요.

선착순 예약제이기 때문에 미리 연락을 주시고 방문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강남세미나실 『BJ Square』에 문의는 어떻게 하냐구요?

홈페이지도 가능하고 전화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홈페이지 이용했어요 헤헤

홈페이지 주소는 http://bjsquare.co.kr 이구요.

연락처는 070-4365-3795 요기 있답니다.

참고하세요.


아! 그리고 위치도 첨부해드릴게요.

강남세미나실 『BJ Square』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60-12 B1 BJ Square

9호선 언주역 도보5분,  2호선 역삼역 도보 8분

충현교회 후문 앞 위치


이상 유튜버 또바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