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및 추천/유틸

[직방] 허위매물? 과감히 퇴출!시키는 직방! 솔직담백 리뷰!

직방 다운로드/회원가입 (사이트/스토어 이동)

(+3.20자 추가사항) 다운 링크 바로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 추가합니다.

직방 다운로드하고 직방 회원가입하실 분들은 위 사진 클릭하시면 스토어로 바로 이동합니다!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드디어 직방 리뷰를 진행해보게 되었네요!

직방은 다방, 다직방 등등 많은 방 구하기 어플 중에 선두주자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다방은 혜리가 광고하고 직방은 설현이 광고하고 마차 라이벌 매치 같습니다!

2016년도 Google이 선정한 올해를 빛낸 대한민국 앱으로도 선정이 되었던 직방! 한 번 파헤쳐 보겠습니다!

기본적인 설명부터 보겠습니다!


1. 기본적인 설명부터 해보시죠?^^

네, 직방은 대한민국 모든 이들이 안심하고 집을 구할 수 있도록 오피스텔, 원룸, 투룸은 물론 아파트까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직방만의 철저한 안심직방시스템으로 믿을 수 있는 매물 정보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매물을 꼼꼼하게 비교하여 원하는 집을 손쉽게 찾아보세요~!


(별로 설명이 없네요! 흠흠, 제가 직접 찾아서 기능을 적어봐야겠습니다!)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원룸, 투룸, 오피스텔, 아파트 매물 확인 가능.

✔ UI 개편으로 인터페이스 최적화

✔ 직접 수집한 아파트 정보 : 100% 방문 촬영하여 스토리텔링과 그래픽을 쉽고 정확하게 전달

✔ 실제 거주민의 진짜 리뷰

✔ 현장감 넘치는 360 VR 영상 확인

✔ 월세 지원 제도 : 1년 365일 진행하는 생활밀착형 혜택!

                         매월 최대 1년치 월세를 지원



여기까지가 기본적인 기능이 되겠네요!

제가 소개했던 다른 어플들과 다르게 상도 많이 받았다고 설명하고 싶다하시네요~ 그럼 물어봐드려야징~!ㅋㅋㅋㅋ


2. 수상된 적이 있긴 한가요? 상을 받은 적이 있냐구요!

네? 당연한 말씀을! 6^^

어플 연혁을 설명드릴게요! 너무 길어서 잠드실지도 몰라요! 설명하겠습니다!

- 국내 최초! 원룸, 투룸, 오피스텔, 아파트 전월세 부동산 앱 (2012년 1월부터 서비스 시작)

- 2015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 부동산 정보 서비스 대상

- 2015 더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브랜드 어워즈 - 모바일 서비스 부문 대상 

- 2015 모바일 브랜드 대상 - 모바일 부동산 부문 대상

- Google Play 선정 (2016년 '올해를 빛낸 대한민국 앱' 수상

- 아파트 서비스 오픈! (2016년 6월부터 시작)

- 매물수 1위, 이용자수 1위, 검색수 1위

- 브랜드/서비스 대상 3관왕 달성!


자 헥헥, 설명 다 들으셨나요? 2012년 생성 이후 많은 발전을 해온 직방은 3년 만에 여러 상을 수상할 수 있을만큼 장족의 발전을 거듭했답니다!!^^


네, 잘 알겠습니다! 이렇게 많은 상을 받은 줄은 생각도 못 했네요. 다시 봤어요ㅋㅋㅋㅋ


3. 특별한 기능? 뭐가 있을까요?

네, 직방의 꿀기능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공실제로! 방내놓기!" 무슨 애기냐구요? 설명해드릴게요!

 원룸, 투룸, 오피스텔 중개가 필요하신가요?

 원하는 원룸, 투룸, 오피스텔 정보를 입력하면,

 주변 모든 중개사무소에 한 번에 

 원룸, 투룸, 오피스텔 공실을 내놓을 수 있어요!

 원룸, 투룸, 오피스텔 아파트 구할 때도, 

 원룸, 투룸, 오피스텔 내놓을 때도 안심할 수 있는 직방!


4. 직방을 이용할 때, 주의할 점은?

직방을 이용할 때는 휴대폰 권한이 필요해요. 필수적이여서 포함시킨거니 허용을 시켜주시겠죠?

✔ CAMERA :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서 바로 업로드하기 위해 필요한 권한입니다.

✔ LOCATION : 지도에서 현재 위치를 찾기 위해 필요한 권한입니다.

✔ PHONE : 회원가입을 위한 전화번호 인증과 전화 매물 문의를 위해 필요한 권한입니다.

✔ SMS : 회원가입 시 문자로 수신 받은 인증번호를 자동으로 인식하기 위해 필요한 권한입니다.

✔ STORAGE : 앨범에 저장된 사진을 바로 업로드하기 위해 필요한 권한입니다.


네, 여기까지 소개 내용 잘 들어봤구요! 이제 제가 직접 어플 이곳저곳 사용해보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잠깐! 마지막으로 한마디만 더 할게요!

네? 말씀해보세요! (뭐지)


허위매물 퇴출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있는 직방! 아래 기사(뉴스) 한 번만 확인해주세요^^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703070193

헤헷, 감사합니다!

1,900만이 선택한 No.1 부동산 앱 직방! 원룸, 투룸, 오피스텔, 이제 아파트까지. 부동산은 직방부터! 많은 사랑 바랍니다^^



귀여운 직방 어플 아이콘! 아파트와 집을 표현한 것 같네용 귀여워요^^~

그럼 어플 직방보러 고고싱~







기본적인 어플 초기 화면은 위와 같습니다.

원룸/투룸 및 아파트로 나뉘어진 것 보이시죠?

검색할 때, 아파트를 지도에서 검색도 가능하고 지하철역으로도 할 수 있는 것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엔 원룸/투룸을 클릭해보았는데요?

1. 지도에서 방 찾기

2. 지하철역으로 찾기

3. 단지로 방 찾기

이렇게 3가지로 나뉘어져 있네요? 내가 원하는 위치를 선택하고 알아볼 수 있는 점 편리하네요!


메뉴 버튼을 클릭해보았습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원하는 방을 찜할 수 있고 좋은 중개사님은 추가해놓을 수도 있고!

헛걸음했을 때는 신고해서 보상도 받고!

판매자의 입장에서도 방 내놓기 편하고! 제대로만 돌아간다면 쓸만하네요!


지하철 이름을 입력하면 지하철 부근 5분, 10분, 15분 거리로 나뉘어서 매물을 검색해주네요!

방은 둘러보았는데 아직 제가 3~4달 있다 이사할거라 마땅한 매물은 보이지 않네요. ㅠㅠ

제가 너무 높게 보고 있는 것일까요? ㅠㅠ ㅋㅋㅋㅋ


아파트를 보시면 단지로도 검색할 수 있어요! 아파트는 아직 꿈 속에서나 내 집 마련할 수 있어서 눈에 잘 안 띄지만 쓸만해 보이네요!


아파트도 마찬가지로 지도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각 매물들을 검색해보았지만 매물 자체는 제가 인터넷에 올렸을 때 문제가 될 수 있는 소지가 있어 자체 제한하겠습니다.


평점을 매겨볼게요!


이상입니다! 직방 다운로드 주소는 아래의 직방 사진을 누르시면 안드로이드/아이폰 다운로드 연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직방 사이트 맨하단에 안드로이드 / 아이폰 다운로드 주소 있습니다!


<<사진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이 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하신다면 아래 공감 하트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