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꿈해몽

[직접 겪고 찾아본 꿈해몽!] 구박받는 꿈! 해코지 당하는 꿈! 혼나는 꿈! 꾸지람 듣는 꿈!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오늘 아침에 너무 생생한 꿈을 꿔서 저도 모르게 네이버에 검색을 해봤답니다!






내용은 "평소에 구박하지 않던 분이 구박하는 꿈"


몇 번 뵌 적도 없는 분이었고 정말 화내실 일이 없으셨던 분이


저에게 막 화를 내시면서 구박하셨는데 너무 생생하더라고요.


그래서 확인 결과! 전 좋은 것만 보기 때문에!!!


결과는? ㅎㅎㅎㅎ 열기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물론, 위 내용만 있는 것이 아니에요.


자신의 무의식적인 감정이나 현실에서의 있었던 내용이 꿈에 담겨 나올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도 꿈 해몽은 좋은 것만 믿읍시다!!^^


물론 오늘 금전적으로 도움이 되는 날이긴 했어요, 바로 적금 만기일이었기 때문이었죠! 설마 이거 꿈 해몽 진짜인가???


그런데 그 내용이 나왔던 사이트가 어딘지 모르겠네요 ㅠㅠㅠㅠ 나중에 찾아봐야지!


나중에 알게 되면 알려드릴게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빈 공감하트 (♡)를 눌러서 꽉찬 사랑의 하트 (♥)로 바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욱 열심히하는 또바기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