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꿈해몽

[직접 겪진 못했지만 찾아본 꿈해몽!] 돼지 잡는 꿈! 돼지 죽이는 꿈!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오늘은 직접 겪어보진 못 했지만 꼭 꿔보고 싶은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바로! 돼지를 구해주는, 돼지가 내 품 안으로 오는! 그런 꿈입니다 ㅎㅎ


그럼 시작합니다용~



■ 죽은 돼지를 집에 가지고 오는 꿈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를 뜻한다.

임산부의 경우 유산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돈의 지출은 최소한으로 줄이시길 바랍니다.

피치 못할 지출이 생길 수 있습니다.



■ 돼지를 죽이려하거나 죽인 경우, 돼지가 사람으로 변하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좌절될 징조라고 하네요.

하지만 포기는 마세요!

좌절을 하더라도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이니까요!


주방에서 돼지를 죽이는 꿈은 자신이 질병에 걸릴 징조랍니다.


죽은 돼지를 보았거나 죽인 꿈은 돈이 들어오더라도 금방 빠져나갈 것이라고 하네요.



■ 살아있는 돼지를 구해주거나 데려오는 꿈


자신이 진행하던 사업이 성공하거나 횡재를 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될 징조라고 합니다!

태몽으로 꿨을 경우에는 자식이 커서 부자가 될 징조라고 합니다.


물, 우물, 똥통 등에서 돼지를 구해주는 행위는 모두 행운이 찾아올 징조!

잊지마세요!



■ 돼지를 통구이해먹는 꿈


자신이 쓰거나 만든 것들이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는 꿈이라네요.

돼지는 정말 만사형통이네요! 굿굿!



■ 돼지를 도축하여 파는 꿈


자신의 재산을 증여하거나 도둑, 재해 등을 재산을 잃게 될 징조!



■ 돼지를 잡아 어느 한 곳에 묶어두는 꿈


좋은 친구나 동업자를 만나게 될 징조라고 하네요!




돼지를 예뻐해주는 상황이면 좋은 꿈이지만 오히려 죽이는 꿈에서는 흉몽이네요.

저는 돼지를 만나면 꼭 사랑하고 예뻐해서 부자가 되고 싶네요!


이상으로 유튜버 또바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