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꿈해몽

[직접 겪고 찾아본 꿈해몽!] (머리카락/털/수염에 관한 꿈!) 머리를 자르는 꿈! 면도하는 꿈! 미용하는 꿈!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최근에 꾼 꿈이 너무 선명해서 찾아봤어요.

그게 무슨 꿈이냐구요?

길게 자란 수염을 면도하는 꿈이었어요~

원래부터 수염이 길다길다 생각이 들어서

외출할 때 면도해야지 생각했는데

의식적으로 꿈을 꿨나봐요.


찾아보니까 꿈을 해몽하는데 있어서

자신이 머리카락/수염/털을 중요시 여겼느냐

아니면 귀찮고 나쁜 것으로 인식을 했느냐에 따라

해몽 결과가 달라진다고 하니

각별히 잘 생각해두시고 이제 해몽 시작합니다~



【 머리를 자르는 꿈 / 턱수염을 면도하는 꿈 】


- 긴 머리카락을 자르거나 수염을 면도하는 꿈은 소원을 성취한다는 의미를 가진다고 하네요!

현실에서 만족할 수 있는 어떠한 꿈이 이뤄지는 징조라고 합니다!

But! 원래 긴머리와 수염을 중요시여기는 사람들이었다면 불행의 징조 ㅠㅠ 흐규!


【 여자가 머리를 자르는 꿈 】


- 삭발 : 믿고 의지하던 사람을 잃어 고독하게 될 징조라고 합니다...ㄷㄷ

- 커트 : 가족 중에 해를 입을 징조...와우..ㅠㅠ

But! 자를 때, 기분이 좋았다면 기쁜 소식이나 소원을 성취하게 되는 꿈이라고 하니 걱정마세요~!


【 나보다 앞서서 머리 정리 및 면도하는 사람이 있는 꿈 】


- 나 자신보다 먼저 소원을 성취하는 사람이 있는 것이랍니다~

주변 사람들 중에 성공할 사람이 있나보네용

걱정마세요! 빨리 빨리 저도 깎아주세용!ㅋㅋㅋㅋ


【 머리카락/수염을 깎다가 중단하는 꿈 】


- 가족이나 친지 중에 하던 일이 실패하여 고심하게 될 꿈이라네요.

어휴 이런 꿈은 안 꿨으면 좋겠어요!


【 눈썹이나 수염을 깎는 꿈 】


- 평소 자기 눈썹이나 수염을 좋아하는 사람 : 다른 사람과 의를 상하게 되거나 모욕을 당하게 될 징조!

- 평소 자기 눈썹이나 수염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 : 걱정과 근심이 날아갈 징조!



어떤가요? 좋은 꿈풀이되셨나요?

제 경우에는 매우 좋은 꿈이라고 하니

기대가 되는데요?^^

나쁜 꿈이여도 빨리 잊고 즐겁게 생각하면

바꿀 수 있다고 해요.

나를 향한 긍정의 힘은 뇌를 착각하게 만든다고 하잖아요?

그러니까 모두 훨훨 털어버리고 즐거운 방향으로 가자구요!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아래의 텅텅 비어있는 이 공감하트(♡)ㅠㅠ를 사랑이 가득찬 공감하트(♥)로 만들어주세요~

더욱 유익한 내용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안녕히 가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