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화장품

브라이언이 극찬한 산소크림 만자니아 리바이탈 볼륨 크림 (Feat.뷰티앤부티)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오늘은 뷰티앤부티에 나왔던 제품이죠.

브라이언, 전지윤이 극찬한 "만자니아크림"


#화윤코스메틱 #만자니아크림 #브라이언 #전지윤 #산소크림

이 영상은 바로 동아TV 뷰티프로그램인

"뷰티앤부티"의 만자니아 크림 소개 영상이에요.

영상을 보면 북유럽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는 이 영상에 나오는 크림에

대해서 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화윤코스메틱 #만자니아크림 #브라이언 #전지윤 #산소크림 #안전포장 #뽁뽁이 #좋아

뷰티앤뷰티에서 극찬했다고? ㅎㅎ

만자니아크림, 실사용해봤을 때 좋아야지!

직접 사용해봐야 직성이 풀리는 저로서는!

지름신이 발동했습니다!


#화윤코스메틱 #만자니아크림 #브라이언 #전지윤 #산소크림 #포장 #심플 #깨끗

일단 심플하고 깨끗해 보이는 포장 덕인지

첫인상은 굉장히 좋아보이네요 :)

주름개선/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나한테 필요한 건 확실!)


볼륨 크림 그게 뭐지?

찾아보니 산소 크림이었어요.

산소로 인해서 모공 속 노폐물들이

자연스럽게 빠져나간다고 하네요.

그와 동시에 좋은 성분이

피부에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준대요.


아직 믿기는 No!

피부에 발라봐야겠죠?

BUT

아직은 설명(자랑)하기에 바쁜 블로거, 헤헤

설명충 들어갑니데잉~


#화윤코스메틱 #만자니아크림 #브라이언 #전지윤 #산소크림 #포장 #펌프형식 #위생Good

내부를 열어서 꺼내봤어요.

오오...제가 원하는 화장품 형식이에요.

펌프형식! 이게 왜 좋은지는

화장품을 사용해보신 분들은 잘 아실텐데요.

펌프 형식이면 손이나 스푼으로 하는 것보다

화장품이 직접 손에 닿지 않아서

오랫동안 화장품 용기 내에 세균이 들어가지 않아요^^


이제 실제 한 번 펌프를 눌러서 써봐야겠죠?!

만자니아 크림 설명서에는 피부 재생 시간인 오후 10시~새벽 2시

이 사이에 사용하면 효과가 굉장히 좋다고 했지만

저는 데이트를 나가야하기 때문에 아침에 사용했답니다!

(사실 졸려서 자버렸다고 한다...)

하지만 아침에 사용해도 좋다고 하네요. ㅎㅅㅎ 굿!


#화윤코스메틱 #만자니아크림 #브라이언 #전지윤 #산소크림 #크림모양 #크림색

영상을 보니 만자니아 크림은 국화(감국) 추출물이 함유 되어 있어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고 입체감을 주는 볼륨 크림이라더라구요.

(+국화 성분은 피부 트러블 진정 성분으로 유명하답니다!)


또, 펩타이드 성분 함유로 주름개선 / 피부탄력에 탁월!

그리고 베타글루칸 성분도 들어있어요!

-> 면역증진+세포생성 자극(피부탄력 증진)


헥헥 성분 하나하나 찾아서 설명하려니 힘드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보르피린!

이것도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일단, 여기서 성분 설명 끝!!!!!

바른 피부를 한 번 봐야겠습니다!


#화윤코스메틱 #만자니아크림 #브라이언 #전지윤 #산소크림 #피부 #아직 멀었다!!! 더 발라야 돼!

"이거 이거, 왜 티가 안 나지? ㅠㅠ"

여자친구에게 물어봤어요.

그랬더니 미백 효과나 주름 개선은

꾸준히 발라줘야 효과가 나타난다고 하더라구요.


아하! 너무 빠른 마법을 기대한 저에게

명쾌한 답을 주는 여자친구 m( _ _ )m (꾸벅)

감사합니당~ㅎㅎ


【 사용해본 후기! 】

펌프 형식이라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정말 설명대로 흡수력이 굉장히 빠르다.

끈적임이나 미끌거림이 없어서 좋아요!


만자니아크림 네이버팜 스토어 링크 남겨드릴게요.

(만자니아크림 제품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지금 구입하면, 10%할인가!

거기에 리뷰를 작성하면 1개를 더 주는 이벤트

진행중이라고 해요!

(이걸 일찍 알았더라면...ㅠㅠ)


하지만, 저는 두번째 구입하고나서 이걸 이제 알았어요.

제가 구매한 곳은 11번가에요.

(11번가 만자니아 크림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나름, 네이버 가격 비교를 통해 합리적으로 구매했죠!

즉, 이벤트가 끝나면 여기서 구매하면 될 것 같아요. :)

검색해보면 아시겠지만 11번가 41,960원으로

가장 저렴하고 배송비도 무료! 굿!


이상 유튜버 또바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