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화장품

염색약추천 살롱클리닉_트리트먼트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오늘은 제가 Permanent wave를 한 기념으로

집에서 할 수 있는 셀프염색으로 해봤습니다!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서 염색약추천드립니다!

바로, "살롱클리닉" 입니다!

#염색약추천 #살롱클리닉 #트리트먼트

네, 바로 이 제품을 배송 받았는데요.

한 번 사용해봐야겠죠!?


갈색 계열의 색상은 

차콜브라운 쇼콜라브라운 딥로즈브라운 블론드브라운

이렇게 총 4가지의 색상이 있는데요.

저는 부담스럽지 않기 위해서 차콜브라운을 했지만

검은 머리에 염색하기에는 쇼콜라나 블론드브라운을 할 걸 그랬나봐요.

햇빛에 비춰지지 않으면 색이 잘 안 보여요 ㅠㅠ


살롱클리닉 기본 구성은 이렇게 됩니다!

전문가용 염색 세트를 받으려면 세트로 구매해야 한다는 점!


사용법은 간단해요!

1번 염색약, 2번 염색약 순으로 쭈욱 짜서

골고루 잘 섞어주면 염색약 완성!


염색약 바르기 전 사진이에요.

기본 펌이 잘 된 편이죠?

저도 만족했어요.


염색약 바르기 시작!

룰루랄라~♬

염색한다는 생각에 기분이 굉장히 좋았어요!


뚜둔!


염색이 모두 완료되고나서 눈을 의심했어요.

뭐지! 왜 안 된 것 같지?!

그래서 빛이 있는 곳으로 이동해보니!

빛이 있는 곳에서만 티가 나요 ㅋㅋㅋ

차콜 브라운은 새치가 있는 분들에게

감쪽같이 커버를 해줄 수 있을 것이란 생각을 했어요.


다음에는 색을 더 밝은 색상으로 염색해봐야겠어요!

탈색하기는 싫으니깐요!


전/후 사진 비교해보겠습니당~

#염색약추천 #살롱클리닉 #트리트먼트 #전후 비교

어때요? 염색 된 것 같죠?! ㅋㅋㅋ

하지만! 철저히 빛이 있는 곳에서 촬영했다는 점!

빛이 없으면 검은 머리 그대로 같아 보여요.


그러니 여러분들은 기분 내실 때는 더욱 밝은 색상으로!

다음엔 더욱 자신있게 셀프염색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살롱클리닉 트리트먼트는 11번가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세트로 구매하시면 전문가 세트를 따로 주기 때문에요.

전 세트를 추천드려요.


(배너를 클릭하시면, 11번가 살롱클리닉 상세보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네, 이상으로 유튜버또바기였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