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화장품

탈모방지샴푸, 보감비책 어성초 프리미엄 샴푸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현대인의 잦은 스트레스, 유전! 이로 인해서 탈모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저 또한 자유롭지는 않답니다.

그래서 이번에 탈모방지샴푸를 이용해봤는데요.

네, 탈모방지샴푸인 보감비책 어성초 프리미엄 샴푸에 대해서 리얼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탈모방지샴푸 #보감비책 #어성초 #프리미엄샴푸 #샴푸


온라인 상으로는 어성초 프리미엄 샴푸가 좋다는 말을 많이 들어봤는데요.

실제로 좋은지 궁금해서 사용해보고 후기 남깁니다!

인삼, 하수오, 가시오가피, 복분자, 당약 등 풍부한 한방 샴푸임에는 틀림없는데요.

이렇게 그림만 보고서는 정확한 제품 구성요소를 알 수 없죠.

세세한 성분이 있어야 믿을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요?^^

특히나 탈모방지샴푸를 찾는 분들에게는 이게 가장 큰 정보니까요!

수많은 성분들이 있지만 인체에 해로운 성분은 보이지 않네요.

일단은 여기까진 대만족!

보감비책 어성초 프리미엄 샴푸, 안심하긴 일러~

아직 널 더 파헤쳐주겠어!

탈모방지샴푸 보감비책 어성초 프리미엄 샴푸를 받아봤을 때,

샴푸가 엄청 커요! 물론 제가 1000g 샴푸를 구매해서 그런지 몰라도

제 손이랑 비교해보면 꽤나 큰 걸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사용법은 말씀 안 드려도 잘 아시겠죠?^^

머리카락에 충분히 거품을 만들어주시고~

그 다음에 거품이 생긴 머리카락을 물로 깨끗하게 세척해내는 것이에요.

(누가 몰라 이걸! 왜 말하는 겨!)


예...예전에 서프라이즈에서 샴푸/린스 사용법을 잘 못 알아서

대머리가 되었다는 이야기를 본 적이 있어서 허허;; ㅠㅠ

(그 당시에는 굉장히 충격적이여서 아직도 기억하고 있네요.)

샴푸가 나오는 부분이에요.

개인적으로 저는 이런 거북목(?) 스타일이 좋더라구요.

이렇게 쏙 들어가 있는 샴푸 머리를 휘휘 돌리면?!

이렇게 뽁하고 튀어나와요. 어때요? 정말 쉽죠? ㅎㅎ

뚜껑형으로 되어 있는 것보다는 물에 적신 머리 상태로

샴푸를 쓰기에 용이하더라구요! 대만족!


보감비책 어성초 샴푸 설명에 한방성분, 한약냄새가 나지 않는다고 해서

무슨 향이 날까 정말 궁금했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한방향이 있는 게 좋은 것 같아요.

물론, 음..다른 분들은 싫어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는 있겠네요.


확실히 한약 냄새가 없어요.

다만, 약간 화한 향이 나요. 무엇 때문일까요?

정확히 설명할 수 없는 제 코와 뇌로 인해

여러분들께 죄송합니다 ㅠㅠ

앞으로도 계속 사용해봐야겠어요.

3일간 샴푸를 사용하면서 느낀 것은

확실히 두피에 기름이 끼는 느낌이 많이 사라졌어요.

제가 지성두피라서 시간이 지나면

굉장히 거슬릴 정도로 머리가 떡지거든요.

그런데 요즘엔 확실히 머리카락이 볼륨감(?)이 있다고 해야하나

막 지맘대로 죽어있고 답답한 느낌이 덜해요.


물론 기분탓일 수도 있지만 제 기준에서는 굉장히 만족!

아! 맞다 어떤 색인지 보여드려야죠!

잠시만요! 후딱 찍어서 보여드릴게요!

이런 밝은 갈색이에요.

전 색에 민감하진 않은데 혹시 민감하시는 분들은 확인 필수!

아! 그리고 이렇게 머리를 감으면서 느꼈는데 향이

후라보노 껌 같은 향이었어요!! 제가 설명할 수 있는 최대한의 표현이랍니다 ㅎㅎ


다시 샴푸를 하고 오니 머리가 청량해지는 느낌이 또 받네요 ㅎㅎ

샴푸 후에 머리가 맑아지는 이 기분이 전 좋더라구요.

이상으로 탈모방지샴푸!

보감비책 어성초 프리미엄 샴푸 리얼 리뷰였습니다!


찾아보니까 11번가에 저렴하게 무료배송으로 특가 판매를 하고 있네요.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11번가 배너 클릭하시면 어성초 샴푸 최저가로 이동된다구욧!

(11번가 배너로 연결해주는 나란 남자, 착한 남자?!^^; 죄송 ㅠㅠ)

보감비책 어성초 프리미엄 샴푸 11번가 상세정보로 이동하기


아 참! 그리고 어성초 관련 비누 특가 이벤트도 있던데 하나 남겨드려요!

요즘은 어성초가 대세인가봐요!

45,000원하는 어성초 비누가 27,000원이라네요 굿!

이미지 클릭하시면 이동하실 수 있게 도와드렸으니

공감 하트 살짜쿵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 유튜버 또바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일당쟁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