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도서

살아온 인생에서 자기소개를 할 줄 모르는 당신에게 권하고 싶은 책 『(사람, 일, 돈을 끌어 당기는) 18초 자기소개법』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좀 오래 쉬었죠 사정이 있어 독서를 하는 일을 게을리해버렸네요.

하지만 앞으로도 계속 책을 읽어 나갈 예정입니다.

그리고 읽다보면 이건 아니다 싶은 게 있어서 그런 건 독서평을 남기기 좀 그렇거든요.

오늘은 좀 더 발전되는 방향으로 독서평을 남기길 빌면서 시작할게요~

오늘부터는 이미지로 남기기로 했어요.

제가 포스팅 보면서도 너무 지져분해보여서 고민이 많았거든요~^^



네, 그렇습니다. 오늘은 18초 자기소개법에 대한 독서평을 남길 거에요!

비록 아직 몇 권 많이 읽어보진 않았지만 꽤 감명 깊었던 책입니다!


한 줄 샘플링 엄청 많죠? 생각보다 적고 까먹으면 안 될 것 같은 게 넘나 많았어요.

하지만 앞으로는 더 줄이려고 노력할거에요.

쓸모 없는 게 많아질 수 있으니까요!


저는 이것이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그림으로도 나와있지만 자기 승인을 높여라!

여러분들도 동감하시나요?


감상평은 잘 보셨냐고 말하기 좀 부끄럽네요.

앞으로도 글쓰기 연습하면서 더 가꿔나가야겠죠?


매우 좋은 책이었습니다. 이 책은 구매해도 되겠어요!

물론 도서관에 있으니 누가 안 빌려갔다면 얼른 빌려오세요 ㅋㅋㅋ

네, 이상 사람, 일, 돈을 끌어당기는 18초 자기소개법이었습니다!



원하시는 아이콘(배너)를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해요~

     

    

     


아래의 빈 공감 하트(♡)를 사랑이 가득 찬 (♥)로 클릭해주세요~

블로거(유튜버 또바기)에게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