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알리미/사은품 이벤트

[이벤트 공유] 아이폰8과 아이폰X 출시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아이폰 사은품 진짜 많은 곳, 아이폰8 플러스 사전예약 쉬운 곳, 아이폰 사전예약 쉽게하기, 아이폰X 사전예약 혜택보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죠? 그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이제서야 여러분과 다시 만나게 되네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최근 아이폰의 출시로 인해 아이폰에 대해서 많이들 알아보고 계시죠?

저는 앞으로 아이폰에 관련된 자료를 올려드리기도 하겠지만

아이폰을 얼마나 저렴하게 또는 아주 많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지 찾고 있답니다.

이제는 정보력이 중요한 시대이니까요.


안전하고 규모가 큰 아이폰 사전예약 사이트를 하나 찾아서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아이폰8(+) / 아이폰X 사전예약 바로가기

사전예약 화면에서 캡쳐했는데요. 항상 걱정하시잖아요.

이곳은 규모가 크고 사전예약을 확인 / 취소하는 버튼도 따로 있어서

언제든지 마음이 바뀌시면 취소하실 수 있어요.

KB국민카드 즉시결제인 경우 25%할인도 가능하니 확인 또 확인!


그리고 알리미 이벤트도 하네요. 지인들이나 SNS에 알리면

최대 아이폰X 256G를 준다고 하네요~ 솔깃하죠?

그러나 저와는 먼 얘기네요..

그렇다니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서포터즈 자세히보기를 누르시면 사전예약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역시 대규모 업체여서 이벤트가 살벌하네요.

20명씩 추첨을 통해 아웃백 상품권 5만원과 문화상품권 5만원을 준다고 하네요!

어차피 글 올리는 겸해서 이건 참여하는 걸로~





총 200여가지의 사은품 중 선택하여 원하는 사은품을 고를 수 있어요.

요즘에는 비싼 거 다 필요없고 내가 필요한 게 있는지가 중요하잖아요.

한 번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기본 사은품으로 최고급 액정보호필름과 보조배터리 증정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댓글에 출고예상가와 구매사유를 작성하면 기프티콘을 쏘는 초간단 이벤트까지!

무조건 참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