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알리미/사은품 이벤트

드디어 언팩,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은? 갤럭시노트8 사은품 진짜 많은 사이트 비교해보자!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오늘 드디어 갤럭시노트8 언팩 행사가 있었죠.


갤럭시노트 언팩 시간은 8월 23일 자정, 24일 되는날이었죠!


Samsung(삼성)은 애플의 아이폰에게 과감한 도전장을 내밀었는데요.


갤럭시노트8 출시일9월 15일로 잠정 확정이네요.

(정부의 선택약정 25% 할인 법안 제정에 따른 시기 조율이 되었다고 하네요.)


애플의 아이폰8(IPHONE8)이 어떻게 대응해서 출시를 할 지 정말 궁금하네요.



갤럭시노트8 기능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그건 블로그나 어느 사이트에서 정리해놓은다고 해놓은 것보다는


삼성전자 사이트에 가서 움직이는 3D 입체로 감상하시면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갤럭시노트8 기능 : http://www.samsung.com/sec/smartphones/galaxy-note8/


노트8의 기능은 모두 잘 확인하셨나요?


혹여나 정리해달라는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접기를 통해서 알려드릴게요~


갤럭시노트8 언팩에서의 디자인 / 스펙 / 기능 공개 내용입니다. 

(바로 아래 왼쪽에 펼치기 버튼이 있어요)



자! 이제 다 보셨으면 본격적으로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사이트를 2군데 비교해볼게요.


혹시 다들 뽐뿌만 알아보셨나요? 지금 아래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사이트들 보시면 깜짝 놀라실겁니다.


진짜 많은 사은품으로 정평난 두 업체를 비교해볼 수 있겠습니다.


하나는 바로 제가 예전부터 갤럭시노트8 청구할인 및 사은품이 가장 많다고 소개드렸던 사전예약 사이트인데요.


블로그 내 게시글로 이동하시면 설명 자세하게 잘 나와있습니다.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될 것 같구요.

『이전글』

[이벤트 알리미/사은품 이벤트] - 갤럭시노트8 예상 정보+사은품 진짜 많이 주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이벤트

[이벤트 알리미] - 스마트폰 사전예약 최다 사은품 혜택 및 개통 최저가 사이트 모음


제가 알려드렸던 사이트에 버금가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오늘 알아낸 정말 괜찮은 사이트인데요.

자~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네, 이번에 알려드릴 곳은 배달의 폰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갤럭시노트8을 배달해줄 것만 같은 곳이죠?

엠엔프라이스와는 다르게 사전예약한 스마트폰을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합니다.


배달의 폰에서는 BIG 이벤트로 5가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써있네요.

정말 지렸을까요?

정말 오졌을까요?

정말 기립박수 칠 수 있을까요?

정말 실화라는 말을 할 수 있을까요?

이 물음의 답은 여러분들이 비교 분석해보시고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정보의 사회에선 정보력 있는 자가 승리한다는 말도 있잖아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첫번째 혜택, 바로 COSY  미니 블루투스 키보드에요.

저도 예전에 태블릿을 사용한 적이 있어서 이 기능 유용한 건 다 알고 있죠

심지어 COSY 키보드이니 내구도도 괜찮겠죠?

갤럭시노트8을 사보질 못 해서 ㅠㅠ 저도 이번에 사고 싶은데요.

이 두 업체 사이에서 너무 고민이 많답니다 ㅠㅠ

태블릿을 대체할 패블릿인 노트8!

갤럭시노트8 블루투스 키보드! 정말 찰떡궁합이죠?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하게 되면 무엇을 주는지 찾아봤어요.

아하! 여기는 배달의 폰 150개의 사은품 중에 랜덤발송이네요.

밑에 또다른 사은품 있으니 확인하자구요!

엣지 디스플레이는 약하기 때문에 액정필름과 케이스는 필수고요!

제가 갤럭시S7 edge를 쓰다가 깨져서 액정비 19만원이라는 소리를 듣고 식겁했어요.

꼭! 보험도 드세요. 명심하세요. 이건 팁(TIP)입니다!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혜택 2번째,

그리고 기존 스마트폰 중고가로 매입을 하여 현금으로 준대요!

갤럭시S7이나 갤럭시S7 edge, 갤럭시S8, 갤럭시S8+, 노트7FE, 노트5 등

아이폰도 현금가로 바로 주니 이거 완전 땡큐 아니겠어요?

특히나 아이폰은 가격도 안 떨어지니 스마트폰 바꾸기에 최적이네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혜택 3번째,

저에겐 이게 가장 메리트가 컸어요.

택배로 배송하는 업체가 많은데! 엠엔프라이스도 그렇구요!

여기는 직접 집으로 배달을 해주네요! 와우!!!

이거 정말 스마트폰 손상될 이유도 없고 현장 개통까지 땡큐네요!


그리고 갤럭시노트8을 사전예약하면


 코타키나발루 여행권!

다낭 여행권!

보라카이 여행권!


이 셋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여행을 다녀올 수 있답니다! 대박!

이거 솔깃솔깃한데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시, 엠엔프라이스와 비슷하게

배달의 폰도 갤럭시노트8 사은품도 이렇게 선택할 수 있네요.

랜덤 사은품과 선택 사은품으로 나뉘니까

내가 원하는 것도 얻고 깜짝 선물도 얻는 일석이조네요! 굿


사은품 목록은 너~무 많아서 접기로 올려드릴게요.

이 많은 사은품 중에서 저는 스마트밴드와 플레이스테이션이 가장 눈에 띄네요.

이거이거 가족들끼리 싸움나겠는데요? ㅋㅋㅋ

전 제가 사고 싶은 것으로 받을거에용 헤헤

(바로 아래 왼쪽에 펼치기 버튼이 있어요)



이게 사은품의 끝이 아닙니다.

바로 공식 통신사 사은품 혜택과 Samsung 삼성 제조사 사은품 혜택까지!!

역시, 배달의 폰에서 사전예약 하는 게 나을 것 같아요.



배달의 폰 사은품 (랜덤+선택+여행상품권+현장개통) + 통신사 사은품 + 제조사 사은품

아주 눈 돌아갑니데잉 ㅋㅋ ㅠㅠ


여기까지 제가 확인된 사항입니다!

이제 저와 함께 사전예약 하러 가보시겠습니까?

사전예약 사진을 꾸욱 누르시면 신청 페이지가 떠요~

신청만 하고 기다리면 되니 

가슴만 두근두근할 준비만 되어있으면 만사오케이랍니다!


그럼 요기에 

이름 / 전화번호 / 이메일 / 성별 / 나이 / 상담 가능 시간

개인정보 기초 정보만 입력하고

상담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상담전화가 이뤄진답니다.

어때요, 참 쉽죠잉?


마음에 안 드신다면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취소도 가능하니 걱정마세요.

제가 다 알아봤습니다!

갤럭시노트8 스마트폰 상자 미개봉 및 미개통 상태이면

언제든지 사전예약 취소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도 일단 신청합니다! 헤헷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엠엔프라이스와 배달의 폰

두 업체 잘 비교하셔서 저처럼 즐거운 사전예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