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알리미/사은품 이벤트

KT EGG 사은품 혜택 (기본 사은품 + 추첨 사은품 이벤트) 대박!

오늘도 열심히 좋은 이벤트, 좋은 사은품 정보를 찾아다니는 또바기입니다.

오늘은 KT egg에 관련된 사은품 이벤트를 찾아왔는데요.

바로 아래 보이는 KT egg 데이터 11G 사용가능 0원! 사이트입니다.

《 KT egg 신청 페이지 》

사실인지 확인해봐야겠죠?

한 번 사진을 보며 KT egg 신청 페이지를 살펴보겠습니다.


KT egg를 원하는 디자인에 따라서 선택을 할 수 있는데요.

먼저 에그C, 올데이에그, 에그슬림, 글로벌에그 이렇게 게시되어 있네요.

저는 에그슬림이 가장 예뻐보이는데요?

여러분들도 그런가요?

네, 보면 사은품과 요금지원 혜택으로 나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은품의 경우에는 LED 스위치 써클 스피너,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서큘레이터, 

B20 블루투스 스피커, VR BOX

피젯 스피너 요즘은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많이 사용하는 키덜트 장난감의 대표적인 부류죠.

저한테는 뭐 이건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겠네요.

그리고 블루투스 이어폰은 운동과 여기저기 붐비는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에서 유익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선이 없다보니 매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이건 정말 좋아보입니다.

그리고 서큘레이터는 냉난방 시에 공기를 순환시켜주는 효과가 높은 걸로 유명한데요.

저도 서큘레이터는 하나 있답니다.

B20 블루투스 스피커는 처음 보는 형태인데 찾아보니 상품평도 굉장히 좋네요!

손목형 스피커는 처음보네요! 이건 정말 갖고 싶어요!

맨날 무거운 블루투스 스피커 들고서 운동 다녔는데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는 제품이네요. 이건 따로 구매처도 알아봐야할 정도에요.

G마켓, 옥션이 가장 저렴하네요!

11번가는 무료배송이 아니니까요ㅡㅡ

   

제가 착하게 링크 걸어드렸답니다. 제품 정보 참고하세요~



남들은 공공 와이파이 잡느라 끙끙 앓고 있을 때,

나만의 와이파이라...기분이 좋은데요?^^

물론 가장 큰 장점은 요금 할인이겠죠!

스마트폰은 2.9 요금제를 쓰고 KT egg 사용해서 총 44,000원에 데이터 11기가 사용!

원래는 기본 모바일기기 무제한 요금제 쓰면 기본 7만원이거든요.

엄청 많이 쓰지도 못 하던데 뭔가 돈 아깝긴 하더라고요..ㅠㅠ

노트북, 태블릿 등 많은 IT기기를 사용하시는 분들께 굉장히 좋은 제품이겠네요.

그리고 추첨 이벤트가 있네요!

노트북 LG그램, 42인치 LG TV, 백화점상품권 3만원

이거이거 당첨되면 굉장히 개이득!이겠는걸요?


《 KT egg 신청 페이지 》


KT egg 신청 페이지입니다.

고민해보시고 좋은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KT egg 사은품 혜택 및 KT egg 신청 페이지 내용을 모두 쭉 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내용 있으면 지속적으로 블로그 포스팅할 수 있도록 열심히 정보를 찾아 다니겠습니다!


이상 발로 뛰는 유튜버 또바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