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

갤럭시 팬파티 at Home : 온라인 Galaxy Fan Party 홈키트 수령 후기

안녕하세요. 그냥그래 쏘구리입니다.

오늘은 깜짝 선물로 도착한 "갤럭시팬파티@Home" 홈키트 리뷰입니다.

지난번에 신청한 온라인 "Galaxy Fan Party at Home"에서 문자가 날아왔어요.


"축하드립니다! 갤럭시팬파티 홈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저는 솔직히 1,000명만 당첨된다고 해서 못 받을 줄 알았는데 당첨이 됐어요 ;)

제가 가족들의 폰을 구매하기 때문에 부모님을 갤럭시의 길로 인도했었어요.

(동생은 도저히 설득이 불가능해서 아이폰SE2를 구매해줬다는...쿨럭)

저는 요새 갤럭시S20/노트20 중에 무엇을 살까 고민중이었기에 신청했었죠.

갤럭시노트9 팬파티에 참여했었는데 정말 즐거웠던 기억이 있어요.

물론 아무것도 당첨되지 못 했지만 팬파티에서 즐기는 그 자체가 좋았죠.


주저리주저리 말이 길었네요. 아무튼! 이번에도 노트20 팬파티 신청했었죠.

1차적인 결과로는 갤럭시팬파티@홈 홈키트에 당첨됐네요.


이번주 금요일 온라인 갤럭시팬파티도 참석해서 구경해봐야겠어요.

과연 홈키트 구성은 어떤 것일지 보겠습니다.


문자가 왔길래 내일 정도 오겠구나 했거든요.

그런데 잠시 외출하려고 밖에 나가보니 짠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박스를 개봉~!

Galaxy Fan Party @ Home 박스가 있어요.

 

그 외에도 'Galaxy Fan Party @ Home ♥노트야 축하해♥'

이렇게 예쁜 토퍼도 들어 있고요.

귀여운 'Draw Your Mind'라는 에코백도 있었어요.

완전 귀여워요! 안에 스마트폰 등을 따로 넣을 수 있는

보조 주머니도 있어서 인상 깊었어요.

그리고 'Fan Party' 그립톡까지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파티에서 빠질 수 없는 다과가 있었습니다.

갤럭시노트9 갤럭시 팬파티 때에도 식사와 다과가 제공됐었는데요.

온라인 파티에서도 이러한 작은 것까지 준비해준 홈키트를

굉장히 칭찬하고 싶습니다 :)

 

이렇게 갤럭시 팬파티 홈키트를 언박싱 해보았는데요.

팬파티에서 노트20이 당첨되면 정말 좋겠지만 안 되더라도 축제를 즐겨야죠!

온라인이라 "윤미래"님께서 눈 앞에서 공연했던 그 느낌은 없겠지만

그 때를 상상하며 노트20 갤럭시 팬파티도 열심히 참여해보고자 합니다 :)

 

이상으로 쏘구리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