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

파워에이드 신제품 리뷰: 퍼플스톰, 메가볼츠

안녕하세요. 쏘구리입니다.

오늘은 파워에이드를 구매를 해봤어요.

평소 파워에이드와 게토레이를 이온음료로 자주 마시는데요.

요즘에는 파워에이드는 게토레이처럼, 게토레이는 파워에이드처럼 만든 음료를

출시를 하더라고요.

 

그 중에서 1+1 행사를 하기에 파워에이드 퍼플 스톰과 메가 볼츠를 먹어봤어요.

게토레이 블루볼트는 그냥 그랬었는데 과연 파워에이드 퍼플스톰과 메가볼츠는 어떨지...

 

#파워에이드 #메가볼츠 #퍼플스톰 #내돈내사 #후기 #1+1 파워에이드

짜잔, 1+1으로 구매해서 왔어요. 이미 가족과 운동하면서 서로 먹어본 상태로 집에 왔어요.

솔직히 저는 둘 다 괜찮았어요. 파워에이드는 괜찮은 편이네요.

게토레이는 억지 맛이 났었는데 말이죠. 우리 가족은 퍼플스톰이 더 낫다고 하네요.

저도 퍼플스톰이 좀 더 낫지만 메가볼츠도 먹을만 했어요.

 

영양 성분표는 다음과 같으니 참고해 주세요~

#파워에이드 #메가볼츠 #퍼플스톰 #내돈내사 #후기 #1+1 파워에이드

이것이 바로 파워에이드 메가볼츠의 성분표구요.

#파워에이드 #메가볼츠 #퍼플스톰 #내돈내사 #후기 #1+1 파워에이드

이것이 파워에이는 퍼플스톰 영양표예요.

 

아무튼 1+1으로는 꽤나 괜찮은 제품이 행사를 했다라고 볼 수 있겠네요.

원래는 1+1은 맛없거나 안 팔리거나 하는 제품들이 하니깐요.

아무리 그래도 저는 파워에이드 기본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도전은 해볼만 하다는 것! 정도만 알아 두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