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및 추천/유틸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루시 CH360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최근에 운전할 일이 많이 생겨서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데요.

스마트폰을 둘 곳이 마땅치 않거나

네비게이션이 없는 차량을 빌릴 때도 있거든요.


그래서 차량용 거치대 몇 개를 구매해서 사용해보았는데요.

다이소 꺼두 그렇고 불편한 점이 많더라구요.

끼우고 빼고 하는 게 귀찮게 해놔서;;


그러던 중에 제게 맞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가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휴대폰 #핸드폰 #루시CH360 #송풍구 거치대


딱 보기엔 다른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랑 뭐가 다를까 하실텐데요.

제가 이용해보면서 어떤 점이 좋았는지를 알려드릴게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루시 CH360을 받은 날이에요.

정품 스티커가 붙어있는 상자 속에 루시 CH360이 들어있어요.

아기자기한 게 귀여워요~

색상은 여러개가 있었지만 저는 블랙/화이트가 좋아서 블랙으로!

집에서는 뭐 보여줄 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기쁜 마음에 바로 차량으로 가서 찰칵찰칵!

좌우로 돌려보는 건 기본 중에 기본! 여러분들에게 

잘 보여드리려고 혼신의 노력(?)을 하고 있는 또바기입니다!

생긴 건 정말 간단하게 생겼죠? 그런데 복잡하게 생긴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는 필요없더라구요.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간편한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가 Gab of Gab!ㅎㅎ

항상 스마트폰 크기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계신데요.

늘어날 때는 부드럽게 늘어나고 스마트폰을 거치하면 딱 잡아주는 게

정말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제가 왠만해서는 블로그에 나쁜 제품 후기글 안 올리는 거 잘 아시죠? ㅎㅎ

이렇게 가로 / 세로로 쉽게 돌아가구요. 각도도 정해져있지 않아서

중간에 비스듬하게 거치할 수도 있어요.

저는 그런 건 딱 질색이라 가로 세로만 ㅎㅎ

이제 스마트폰을 직접 거치해볼까요?^^

어차피 위아래는 송풍구로 조절하면 되니까 사용하기 편하더라구요.

제 갤럭시S7edge가 세로줄의 피해자이지만 ㅠㅠ

어느덧 제 트레이드마크가 되어버렸죠ㅠㅠ

아무튼 차량 의자에 앉아서 바라보기 좋더라구요 굿굿!

이번에는 가로샷! 어때요? 차량 통풍구의 위치가 중요하겠지만

저는 제 차량에 딱 맞아요!^^


그리고 다른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의 문제점인 탈부착!

루시 CH360은 탈부착이 간편해요.

손으로 힘을 주면 쏙 부착되고 쑥 탈착 되고 그게 쉽더라구요.

그런데도 거치할 때는 안 빠지더라구요.

그 이유는 여기에 있더라구요.

TPU 재질이라 흠집이나 충격도 쉽게 방지가 되다보니

제가 탈부착하기가 쉬운 거였어요.


정말 최근에 사용한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중에 단연 최고였어요.

앞으로도 정말 정말 잘 사용할 것 같아요.

불필요한 구성품이 없어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루시 CH360 리얼 후기였습니다!^^


그리고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다른 신제품도 기대하면서 스토어찜도 살짜쿵~♡

루시 스토어 바로가기


9,800원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데요.

배송비 포함, 12,300원! B.U.T!

제가 누굽니까 더 저렴한 가격도 찾았지요^^

루시 LU-CH360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송풍구 거치대 11번가 최저가 바로가기


인터넷 최저가를 찾아보니까 11번가가 배송비 2,500을 하고도 가장 저렴하더라구요.

9,070+2,500 = 11,570원 굿! 저도 여기서 샀어요^^

참고하시라고 남겨드립니다! 더 저렴하게 나온 곳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이상입니다~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