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및 추천

폐백음식준비는 명품폐백인 모심폐백에서^^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최근 야구선수들의 결혼 소식이 잇달아 들려오고 있는 겨울입니다.

이제 확실히 겨울이라는 걸 느낄 수 있는 것이

눈이 자주온다는 것인데요.

추운 겨울이 지나면 따뜻한 봄이 오는 날을 기다려봐야겠습니다.

^^

#폐백음식준비 #모심폐백 #명품폐백


남녀의 혼인에 있어서 폐백음식준비 때문에 고민을 하시는 분들!

주로, 신부들이 아니라 신부 어머님들께서 많이 준비를 하시는데요.


어린 신부가 폐백에 대해서 얼마나 잘 알겠습니까 ㅠㅠ

안목이 있는 신부 어머님들이 잘 아시지요.


역시나 저 또한 모심폐백이라는 곳을 어머님께서 

주변 지인들로부터 들었다면서 알려주셨는데요.


그래서 일단 인터넷으로 찾아봤는데

음식들이 정말 예쁘게 놓여져 있더라구요.

그래서 샘플을 받아 보겠다고 이야기를 했어요.

그랬더니 샘플도 아기자기하게 왔더라구요.

 

 

강정, 약과에 한과까지 조금씩 담겨져 있는 게 정말 귀여워요 ㅎㅎ

그래서 먹어봤더니 어머니께서 해주신 것처럼 정말 맛있었어요.

많은 분들께서 알리고 싶어서 이렇게 블로그 포스팅을 했답니다!

친구와 함께 모심폐백 세트를 구매하면 홍삼정과를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전 친구와 가진 않았기 때문에 아쉽게도 참여 불가 ㅠㅠ

그리고 모심폐백에서는 폐백음식준비를 하기 위해서 찾아오는 분들께

수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물론 저도 이거 받으려고 쓰는 건 아닌.....? ㅎㅎ)

사과정과, 모듬떡 중에 하나를 주문하면 하나를 더 주는 이벤트!

그리고 후기를 남겨주시는 분들께 수삼을 주는 이벤트!


이 모든 것은 17년 12월 31일까지라고 하니깐요.

마침 폐백 준비 하시는 분들은 미리미리 참여해보세요^^


참고로 다른 폐백들도 사진을 보내주셔서 첨부해봅니다~

정말 아름다운 부부셨는데 저만 살짜쿵 봤습니다 ㅎㅎ

제가 봤던 것 외에도 이렇게 다양하게 명품폐백을 준비할 수 있더라구요.

다만 가격대가 달라지겠죠?^^

어떠신가요?

명품폐백 ㅇㅈ? ㅇ! ㅇㅈ!

폐백음식준비는 모심폐백에서 하면 될 것 같아요.^^

명품폐백 준비로 가족들에게 칭찬받아 기분이 좋더라구요.

폐백음식준비 전문, 『모심폐백』

【 주소 】

경기도 김포시 전원로 32 상가동 214호

【 전화번호 】

☏031-992-5264

【 홈페이지 】

http://mosimpb.com/


명품폐백준비, 모심폐백의 위치와 전화번호, 홈페이지 남겨드려요.

여기까지 모심폐백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이상 유튜버 또바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본포스팅은해당업체로부터제공을받아작성한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