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및 추천

에듀얍과 함께! 컴퓨터활용능력1급과 포토샵을! [도전 1일차]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요새 중국어, 영어를 배우느라 정신이 없는 하루를 보내고 있는데요.

저의 배움의 한계란 끝이 없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

오늘은 컴퓨터활용능력1급을 도전하려고 합니다.


컴퓨터활용능력1급은 예전부터 제가 공부하던 자격증인데요.

제대로 공부를 안 해서 그런지 필기 시험에 낙방했지 뭡니까...


그래서 이번에 마음을 단단히 먹고!

12월에는 영어, 중국어 시험 응시!

그리고 컴퓨터활용능력 1급 취득!


이것이 제 12월의 목표랍니다.


[12월 계획]

- 토익 스피킹 6~7 Level 완성(YBM)

- 중국어 시험 응시 / 회화 연습!(차이나탄)

- 컴퓨터활용능력1급(에듀얍)

- 포토샵 맛보기(에듀얍)


그래서 오늘은 컴활 취득을 위한 제 각오를 알리는 겸

에듀얍 체험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에듀얍 처음 시작 홈페이지입니다.

한 눈에 봐도 컴퓨터 실무 관련 강좌들이 주르륵 보이네요.

제가 배우고 싶은 과목은 바로, 컴퓨터활용능력1급이기 때문에

저는 단어별 강좌에 검색을 해봤어요.

요로코롬 에듀얍 검색창에 컴퓨터활용능력을 검색하니

아래처럼 수많은 강좌들이 떴는데요.

눈이 빙글빙글 왜이리 많지?!

(선택장애...)

일단, 가장 위에 있는 데이터베이스 과정 (박영민 선생님) 강의보기를 눌러봤어요.

이제서야 보니까 각 강좌별로 나뉘어져 있는 것이었네요.

강의보기를 눌러서 들어가보면 아래 사진처럼 나타나더라구요.

각 강좌별로 이렇게 00회차까지 진행되는 강좌가 있나봐요.

데이터베이스만 이 정도면, 다른 엑셀과 같이 하려면...

역시, 배울 때 확실히 배우고 후딱 자격증 딸 걸 그랬나봐요 흑흑


1회부터 들어봐야겠죠?

이렇게 동영상 강좌보기를 눌러서 각 강의를 들을 수 있어요.

인터넷강의와 친근해진 우리는 모두 쉽게 할 수 있는 것 아니겠어요?^^

인터넷 강의이다 보니 교재가 문제였는데요.

에듀얍은 컴퓨터 강의가 많다보니까 교재를 PDF 파일로 지원하고

각 필요한 기본소스 자료를 압축파일로 제공하고 있어요.

『사진 우측에 요점(강의자료) / 소스(기본실습소스)』

살짝만 보여드리면 교재는 이런 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강의 화면에서 선생님께서 필기하는 내용이 잘 정리되어

교재로 제공되니까 프린터로 뽑아서 공부하면 교재비도 아끼고!

굿굿굿!

저는 수많은 강좌를 들어야 하다보니까

프리미엄 1년 과정으로 진행했어요.

370일 동안에 모든 강의를 들을 수 있는 패키지이죠!

그 외에도 전과목 자유수강권 1개월, 단과 신청하기도 있는데요.

비용을 생각하면 역시 프리미엄 1년 과정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에듀얍의 가장 큰 장점은 365일 언제나 개강일이라는 거에요.

항상, 일반 오프라인 학원을 다니려면

해당 강좌가 개강을 해야 들을 수도 있고

중간에 들어갈 수도 없잖아요.

그런데 에듀얍은 이렇게 내가 원하는 시간에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 공부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http://www.eduyap.com

에듀얍 홈페이지 주소에요.


여러분들도 저와 함께 에듀얍에서 공부하시는 게 어떠실까요?^^

이상으로 에듀얍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상 유튜버 또바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