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경기도 맛집

커피마마 망월사역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이번에 대한상공회의소 시험을 보게 되어서 망월사역에 들렸는데요.

주변에 안정적이고 잠시 공부할만한 카페가 없을까 했는데 딱 눈에 띄더라구요.

알고보니 여기도 체인점이었네요.

개인 카페인 줄!

카페마마 망월사역점 네이버 상세보기 :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5424632

체인점치곤 개인카페처럼 아담하게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쿠폰까지 받았으니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되면 ㅠㅠ(그럼 시험에 떨어졌다는 거죠..ㅠㅠ)

다시 향긋한 커피 한 잔 해야겠어요.

분위기가 아침임에도 불구하고 예쁘더라구요.

청년 분께서 카페를 하시고 계시더라구요.

저는 처음에 개인카페구나해서 주인이신 줄 알았는데

혹시, 아르바이트를 하실 수도 있겠네요. 체인점인 걸 알게 되니 말이죠 ㅎㅎ

제가 방문했을 때는 아침이어서 사람들이 없었는데요. 

대학생 분들도 공부하러 오시고 아주머니, 직장인 분들도 잠시 들렸다 가시더라구요.

분위기 괜찮지 않아요? 요즘 프랜차이즈 커피집에 최근에는 물을 비치를 안 해놓던데

여기는 비치를 해놔서 갈증날 때 한 잔씩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건 제가 공부하면서 커피/쿠폰과 함께 찰칵! 무드있게 잘 나왔나요?^^

개인적으로 커피맛은 보통이었던 거 같아요.

개인 카페라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프랜차이즈 체인점이라고 하니 이해가 되네요.

하지만 분위기만큼은 망월사역 근처에서는 가장 괜찮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도 여러 곳 다니면서 리뷰 짤막하게 남기려고 해요.

사진 제대로 찍는 법도 배워야겠죠^^

나름 제 사진에 대해서 만족하곤 있지만 혹시 더 잘 찍는 방법이 있다면

배우는 것도 매우 좋겠지요!


이상 유튜버 또바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