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경기도 맛집

수원고기맛집 ~ 외식중학교 : 고기가 생각날 때 찾는 맛집!"중학생이 갑" 이벤트?!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2017년이라는 새해도 어느덧 가을이 접어들었습니다.

이젠 나가면 너무 춥더라구요. 점심에 딱 돌아다니기 좋은 날씨가 되어서인지

평소 운동하던 아침 / 저녁 시간대에 운동을 하고 있지 않아 살만 점점 불어나네요.

다시 계획을 세워서 실천해야겠어요!

아무리 천고마비의 계절이라도 천고인비가 되면 안 되잖아요 ㅠㅠ


오늘은 고기! 하면 생각나는 수원고기맛집인 "외식중학교"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예전에는 수원에서 살아서 수원 많이 돌아다녔었는데 이제는 이사를 해서 가끔 갈 수밖에 없더라구요.

그래도 오랜만에 고기 제대로 먹어보려면 이 정도는 가야지요!

제가 간 곳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외식중학교 매장 상세보기(네이버지도) : http://naver.me/FujDXksF

                                2. 외식중학교 주소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914-38

                                3. 외식중학교 홈페이지 주소 : https://semschool.modoo.at/

                                4. 전화번호 : 031-227-3988

                                5. 영업시간 : 11:00 ~ 22:00

오목천동쪽이에요. 예전에 살았던 곳이 오목천동이었는데 말이죠 ㅎㅎ



꿀팁! 하나 먼저 알려드리고 포스팅할게요.

현재, 외식중학교에서는 "중학생이 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내용인 즉슨, 중학생 자녀 동반 시, 총 식사 금액의 10%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전 중학생 자녀가 없는 싱글이라서요 ㅎㅎ;;

여기에는 유의사항이 있어요.

첫번째! 중학생 학생증 제시 필수!

두번째! 타 쿠폰 및 이벤트 중복 불가!

세번째! 점심특선메뉴 제외

이것만 잘 알아가시면 그뤠잇!

행사기간은 사진에 나와있는대로 2017년 12월 31일까지라고 합니다!


그리고 제가 갔을 때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예전에 먹은 거라 지금은 이벤트를 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아마 월마다 진행하고 있지 않을까요?^^ 제보해주세요~


수원고기맛집인 외식중학교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구요.

이제 맛있는 고기 사진 보러 가보실까요? 고고싱~

먼저, 메뉴판부터 보여드릴게요.

슬라이드 형식이니 넘기면서 보시면 될거에요.

01234567

메뉴판 크게 올려드렸습니다. 참고하세요~





  

먼저, 기본 세팅된 모습이에요.

여러 반찬들과 3가지 소스들 그리고 샐러드까지 구성된 모습이에요.

정말 분위기 있죠?


고기도 넣구! 콩나물과 버섯도 넣어서 예쁘게 세팅했어요~

어때요? 이쁜가요?

  

고기를 올리고 고기가 익으면 저렇게 돌돌 말린 것이 펴진답니다.

지금도 보고 있으면 너무 먹고 싶어요 ㅠㅠ

수원데이트할 때, 분위기 있는 외식중학교에 와서 딱!

회사 회식장소로도 딱이지 않을까요?^^


헤헤 제 고기 식탐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이번엔 다른 고기도 먹어봐야겠죠? 이 고기는 직접 썰어서 구워주시더라구요.

고기 써는 솜씨 보이시나요? 엄청난 건 아니지만 멋있어보여서 후다닥 찍었어요!

존경합니다! 이렇게 자른 고기를 다시 불판 위에 올려요.

    

    

치이익! 익히고 사이드 부분 뒤짚어서 익히고!

이렇게 고기를 맛있게 익히면! 이제 식사!!

삼겹살도 스테이크처럼! 고풍스러운 느낌을 자아낼 수 있어요^^

앞접시(?)에 놓아둔 소스 3가지 중 하나를 찍어서 입에 쏘옥~

맛있겠죠!!^^

돼지고기스테이크 맛 죽여줘용~ 수원고기맛집으로 불릴만 하네요.

  

생각해보니 밥도 특이했어요.

나가다가 보니 황실레드밥이라고 하네요.

뭔가 건강에 좋은 밥이겠죠? 저렇게 홍보하는 것 보면! 기분이 좋네요^^





배도 부르겠다 슬슬 외관도 보았는데요.

  

  

외관도 깔끔하고 정결해서 분위기가 물씬 풍겨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먹어보진 못 했지만 수제맥주도 팔고 있네요! 다음번에 갈 때는 꼭 먹어봐야겠어요!


  

이렇게 자세하게 설명되어있는만큼 정직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하셔서 꼭 번창하시길 빌게요!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헤헤

수원고기집 알아보신다면 수원고기맛집, 외식중학교추천드려요~


고기 뿐만 아니라 카페까지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니 풀세트로 수원데이트가 가능한 장소네요.

분위기 있는 고기집을 찾으신다면

소고기 같은 돼지고기를 맛보시고 싶으시다면

소곱창야채전골이 갑자기 땡기신다면

외식중학교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실 수 있답니다^^


특별한 가족외식이 있는 오늘! 수원고기맛집, 외식중학교와 함께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수원가족모임  #수원가족모임장소  #수원맛집  

#고색동맛집  #수원고기집  #수원이색고기집


(본 포스팅은 체험단에 참여하여 작성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