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알리미

V30, 노트8 사전예약 사이트 모음 추천! (사은품 최다! 삼성 갤럭시노트8, LG V30, 진짜 많은 사은품!, 사전예약 혜택 많은 곳, 사은품 많은 곳!)

많은 분들이 선택해주시고 많은 분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사전예약 행사가 막바지를 달리고 있습니다.

스펙과 관련된 자료는 이전에 설명을 드렸고 아래의 이전글 링크에 잘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번에 이 글을 올리게 된 이유는!

바로!

너무나도 많은 사전예약 사이트 때문에 지치신 당신에게 과감하게 스마트폰 사전예약 사이트 정해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진짜 많은 혜택을 주는 업체들을 선별했습니다. 

검색하고 또 검색해서 뽑은 사전예약 가장 많은 혜택과 가장 많은 사은품을 주는 곳들입니다.

삼성 갤럭시노트8과 같은 경우에는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제가 엄선한 3개 사이트 중에 마음에 드시는 하나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삼성 갤럭시노트8

배달의폰 사전예약 사이트 : http://yimay.kr/t495an7ub4

배달의폰 혜택 상세보기 : 스마트폰 사전예약 최다 사은품 혜택 및 개통 최저가 사이트 모음

참고) 해당 사이트에도 사전예약 사은품 및 혜택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게 잘 나와 있습니다.

엠엔프라이스 사전예약 사이트 : http://bit.ly/2vQdTJq

엠엔프라이스 혜택 상세보기 : 갤럭시노트8 예상 정보+사은품 진짜 많이 주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이벤트

참고) 해당 사이트에도 사전예약 사은품 및 혜택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게 잘 나와 있습니다.

공식인증대리점 사전예약 사이트 : http://yimay.kr/t498vnkjtv

공식인증대리점 혜택 상세보기 : 해당 사이트에 잘 나와 있습니다.


(+a 17.09.07 추가) 제가 찾다보니 갤럭시노트8 무약정폰도 드디어 나왔더라고요.

사은품 받는 것보다 할인 혜택을 중시하신다면 이것도 좋은 선택일 거라 생각이 듭니다.

무약정폰 관련 포스팅 보기 : 무약정폰 등장!『선착순 한정 판매』 11번가 Galaxy Note 8 단독 예약판매 실시! (갤럭시 노트8 사은품도!, 갤럭시노트8 할인도!)

위 게시물에서 상세사항을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a 17.09.08 추가) G마켓에서도 11번가 맞불 작전을 놓은 듯 합니다.

관련 포스팅은 아래 링크해드리겠습니다.

2017/09/08 - [유튜버 또바기의 보물상자] - G마켓 - 슈퍼브랜드딜 갤럭시노트8을 할인가 908,440원에!



두번째로 LG V30은 아래 사이트가 가장 최적으로 되어 있으니 결정장애 앓으실 필요없이 과감하게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LG V30 사전예약 최다 사은품 / 사전예약 혜택 진짜 풍성한 사이트 추천

LG V30 사전예약 사이트 : http://bit.ly/2xPkVvc

V30 사전예약 혜택 상세보기 : 당신이 V30 vs 노트8 고민한다면, 스펙 비교 분석하고 최다! 대박! 사은품 사전예약까지! (LG V30 스펙, 삼성 갤럭시 노트8 스펙, 사전예약 사은품 진짜 많은 곳 추천, 사전예약 할인)


많은 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정보를 찾고 또 찾아서 포스팅하는 유튜버 또바기가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