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알리미

당신이 V30 vs 노트8 고민한다면, 스펙 비교 분석하고 최다! 대박! 사은품 사전예약까지! (LG V30 스펙, 삼성 갤럭시 노트8 스펙, 사전예약 사은품 진짜 많은 곳 추천, 사전예약 할인)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9월에 삼성전자와 LG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경쟁이 치열한데요.

혹시 LG전자 LG V30 국민 체험단 신청하신 분 계신가요?

저는 어제 문자로 통보 받았는데...

국민 체험단에 선정되지 않았다고 문자가 오더라고요.

차라리 문자 주지 말지 ㅠㅠ 왜 사람 놀라게 만드냐구요!


아무튼, 새로운 경쟁구도 속에서 애플 사의 아이폰8도 굉장히 베일 속에 가려져있는데요.

제가 이번에 포스팅할 주제는 아직 아이폰8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LG V30과 삼성 갤럭시노트8의 스펙 비교 및 할인 / 사은품 진짜 많이 주는 사전예약 사이트는 

여러 사이트 확인해본 결과, 어디가 좋은지 하나 업체 딱 찝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제가 폰팔이는 아니니깐요^^ 항상 방문자분들께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간단하게만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

제조사 사전예약 사은품 < 사전예약 사이트 사은품

(사전예약 사이트의 사은품은 제조사 사전예약 사은품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랍니다~)

참고하시고요! 시작하겠습니다.


네, 이제 기다리고 기다리시던 본격적인 스펙 게임이 시작됩니다!

먼저, 챔피언 왕좌에 도전하는 LG전자 V30!!!! (우와오아와오아와)

그에 대적할 왕좌의 그, 삼성전자 갤럭시노트8!!!!! (우아ㅗ아오와오아와오앙아왕)

(지켜봐주세요~)



삼성전자와 LG전자의 불꽃 튀는 스펙 대결!

정말 박빙 그 자체인데요.

선별해내기도 어려웠습니다.

이것저것 찾아보고 잘 안 써져있는 건 따로 검색해서 적어두고

보시는 입장에서는 편하게 보시면 좋겠습니다.

시작합니다!

네, 사진을 클릭하여 주시면 되겠구요. 

빨간색은 강점

노란색은 약점

주황색은 동등

이렇게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추려서 말씀을 드리면,

LG V30은 CPU 및 음질(번들 이어폰)과 카메라가 중점!

삼성 노트8은 램용량의 우위, 그리고 빅스비, 홍채인식

이렇게 나뉘겠네요.

이렇듯 LG전자도 삼성전자를 많이 따라잡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제는 하드웨어의 성능이 아닌 소프트웨어 싸움인데요.

그 편리성과 이용성에 대해서는 사용자가 판단하는 게 맞겠지요.



여기까지 LG V30 스펙과 삼성 갤럭시노트8 스펙을 비교 / 분석해 보았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스마트폰을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약정으로 사용하면 2년동안 사용해야할 스마트폰인데

불만이 생기면 안 되니까요^^


이제, 스마트폰 스펙은 여기까지이구요.

이제는 V30과 노트8 사전예약 할인 혜택 및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이 정말 많은 곳을 중점으로

사전예약에 관련해서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같은 업체에서 하는 사전예약입니다.

V30과 노트8의 사전예약을 찾아봤는데

미묘하게 다른 부분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사진을 동시에 페이지를 가져와보았습니다.

제가 전해드리는 할인 / 사은품 정보를 안 보시고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설명보고 사전예약하실 분들은 

아래 사전예약하기 버튼을 꾹 눌러주시면 각 사전예약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LG V30(왼쪽)과 삼성 노트8(오른쪽)


아직 제 글을 보고 계신 분들 계시죠? 다 가신 거 아니죠?ㅠㅠ

하하 안녕하세요. V30과 노트8 사전예약 정보를 드리려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반갑습니다!^^헤헤


네, 그렇다면 이제 사전예약 비교 분석해보겠습니다!

Let's Go Together~!

네, 일단 첫번째로 V30 사전예약 경우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KB국민카드 5~25% 할인 이벤트가 있구요.

삼성 노트8 사전예약의 경우에는 선착순 500명에게 KB국민카드 5~25% 할인 이벤트가 있네요.

결국, 규모의 차이인걸까요?^^


그 다음, 두번째로 BH-CF5 다용도 클락을 주는 것을 똑같습니다!

사전예약 혜택 02도 똑같네요.

그 다음! 사전예약혜택 03 여기서 좀 갈리는데요.

몇가지 상품이 다른 것 같으니 확인해봐야할 것 같아요.

     

Gift 포인트 사은품 자세히보기를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여기서 끝이냐구요? 아직도 멀었어요 더 확인해 보세용~

수많은 사은품 설명해드리느라 힘드네요 ㅠㅠ

네~그럼 다음! V30 및 노트8 사전예약 추가 혜택에서 대해서 확인해보러 가실까요?

다음은 제조사 사전예약 사은품입니다.

LG V30의 경우에는 아직 제조사 사전예약 사은품이 나오지 않았어요.

좀만 기다리면 나올 것이니 걱정마세요.

삼성전자 갤럭시노트8의 경우에는 제조사 사전예약 사은품이 나와 있네요?

블루투스 스피커 및 프린터, 악세사리 10만원권, 파손 교체 비용 50% 할인, Youtube Red 3개월 이용권!

와우 대단한걸요? 좋아요 좋아!

사전예약 사이트를 통한 사전예약의 경우에도 이 모든 제조사 사은품이 포함되어 제공되니

더욱 기대가 되네요.

LG V30은 아직 긁지 않은 복권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그리고 그 다음 엠엔프라이스만의 사전예약 이벤트가 따로 있는데요.

소문내기 이벤트와 구매사유&예상출고가 이벤트가 있네요.

참고하시고 참여하셔서 푸짐한 경품 받아가시길 바랄게요~

아차차! 스크롤 너무 길게 내려와서 사전예약 링크까지 못 올라가시겠다구요?

다시 올려드릴게요!

     

되셨나요?^^

앞으로 아이폰8도 출시를 하게 되면 스펙 정리 및 사전예약 관련 포스팅 진행하니까요.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유튜버 또바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