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경기도 맛집

[수원 나혜석거리 톡톡 튀는 맛집] 도프셰프 후기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수원 인계동에 놀러가서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하게 되었는데요.

언제나 데이트의 시작과 끝은 먹는 걸로 시작해서 먹는 걸로 끝나야하지 않겠어요?^^


이번에는 이미 블로거들에게는 유명한 나혜석거리의 맛집! 도프셰프를 다녀왔습니다.

저는 메뉴판까지 할 정도의 열정은 아닌지라 제가 먹은 음식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메뉴 참고는 여기 :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36893264&_ts=1490788296607


바로 화제의 단호박 파스타,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옆 앞에서 먹고 있던 피자 라자냐까지 주문했습니다.


깔쌈하게 나온 사진 보이시나요? 헤헤

여자친구가 3번 사진 찍어서 골라달라고해서 전 이 사진이 좋다구했죠 ㅎㅅㅎ

이제 먹어봐야겠죠? 과연 기대하는 맛이 나올지!


1. 단호박 파스타 ★★★☆☆

- 어렸을 적에 단호박 스프를 먹겠다고 일주일 넘도록 단호박 스프를 먹어재낀 뒤로 질려서 거의

  10 여 년을 안 먹었었는데요. 음...달짝지근한 게 생각보다 면과 잘 어우러져 좋더라고요.

  스프만 계속 떠먹었어요 ㅋㅋㅋ 마치 단호박 파스타 + 스프 이런 느낌?! ㅋㅋㅋㅋ

  단호박 싫어하시는 분도 생각보다 괜찮게 드실 수 있고요.

  단호박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가서 드시면 맛집이라고 하실거에요!

  전 예전 기억 때문인지...

2. 피자 라자냐 ★★★★☆

- 피자는 맛없을 수가 없어요! 정말로!! 치즈가 정말 많아서 치즈 덕후인 저에겐 안성맞춤!

  다만, 칼로리는 책임질 수 없답니다...하...다이어트 해야하는데...ㅠㅠ

  저 별점 1점 깎인 건 칼로리 때문이랍니다..ㅠㅠ

3. 레몬 에이드 ★★☆☆☆

- 레몬 에이드 맛은 그냥 레몬 에이드!

  다만, 탄산음료로 리필이 안 되는 점은 정말 유감입니다...ㅠ

  레몬 에이드 컵은 정말 예쁜데...너무 작아요...창ㄹ.....스럽다고 해야하나.ㅠ.ㅠ

  제가 워낙 물과 음료를 좋아해서 그런 걸 수도 있어요!


이렇게 맛을 봤습니다. 제 여자친구한테도 별점을 물어봤어야 했는데 ㅋㅋㅋㅋ

남 / 녀 이렇게 비교해보게요 ㅋㅋㅋㅋ

어찌됐든! 도프셰프의 음식은 전체적으로 20대 커플이 가서 먹기엔 안성맞춤이랍니다!

가격은 일반 파스타집하고 비슷한 거 같아요 2만원대~3만원대? 메뉴 보고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모두들 수원 인계동에서 즐거운 데이트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