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및 추천/재테크, 앱테크

[캐시워크] 진실한 리뷰 들어갑니다^^~(추천 공감 부탁드려용~)

네 안녕하십니까?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최근 캐시워크를 약 4~5일 가량 사용해봤는데요.

돈 버는 어플인 것도 좋은 앱테크 어플이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 운동이 된다는 것에 대해서 긍적적입니다.


기본적인 설명부터 볼까요?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화면에 있는 내용입니다!

0123456


 캐시워크는 걸으면 걸을수록 돈을 버는 신기한 만보기입니다. 지금 설치해서 건강해질수록 돈을 버는 놀라운 경험을 해보세요!


혹시 배터리가 많이 소모되는 고물 만보기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지금 배터리가 절약되는 친환경 만보기 캐시워크를 사용해보세요!

♥ 캐시워크는 어떤 앱인가요? ♥
- 최신기술을 이용하여 배터리 소모가 1%도 되지 않아요. 배터리 걱정은 이제 끝!
- 스마트폰을 켤때마다 만보기를 통해 소비 칼로리, 움직인 거리와 시간까지 계산해줘요.
- 만보기 설치하고 걷기만해도 현금같은 캐시가 적립되는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어요. (하루 10,000보 까지 적립!)
- 만보기로 적립 받은 캐시로는 편의점, 카페, 빵집, 레스토랑 등 전국의 수만개의 제휴점에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 운이 좋을것 같으시다구요? 그렇다면 만보기 즉석복권을 긁어서 55인치 티비, 아이폰7, 해외여행 상품권을 가져갈 기회에 도전해보세요!

♥ 적립한 캐시는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
- GS25, CU,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 
- 스타벅스, 스무디킹, 투썸플레이스, 엔젤리너스 등 근처의 카페에서 
-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등 근처의 빵집에서 
- 빕스, 아웃백 등 페밀리 레스토랑에서 
- KFC, 죠스떡볶이, 도미노피자, BHC치킨 등의 패스트푸드점에서
- 에뛰드하우스, 네이처리퍼블릭, 더풋샵 등 뷰티 상점에서
-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해피머니상품권 등 문화생활 공간에서

그럼 건강해질수록 돈버는 만보기! 캐시워크의 세상으로 떠나볼까요? 출발!

캐시워크 다운로드 (플레이 스토어로 연결됩니다)


추천인 : 카카오 해주시면 더 감사하겠습니당^^


다 보셨나요?^^ 이제 그럼 제 사용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뾰로롱~

일단, 기본적으로 사용해봤을 때는 간단합니다. 100보당 1포인트씩 쌓이고 하루에 만 걸음까지 책정이 되며 

그럼 100포인트가 하루 쌓이는 형식입니다.

일단, 계산부터 해보죠! 100포인트씩 30일이면 3천원, 3달이면 9천원, 12달(1년)이면 3만6천원 정도가 되겠네요.

그냥 걷기만 해도 얻는 돈이니 괜찮지 않나요?

저 같은 경우에는 날짜마다 다르긴 한데 기본적으로 하루 만 보 이상을 걸을 수 있는 직업이라 가능한 게 아닐까 싶네요.


오늘은 일어나서 도통 걷질 않아서 와우...68보 걸었네요. (뭔가 민망)

월요일부터 시작해서 화수목금토 이렇게 사용한 결과입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포인트! 보이시나요? 565포인트입니다!

그렇다는 것은 조금 쉬어보려다보니 10000보를 못 채워서 그렇답니다 ㅎㅅㅎ

즉, 만보에 100포인트 정확하네용!

거기에 내가 몇 칼로리를 소모했는지도 나오니 뭔가 칼로리 소모를 안 한 날이면 저녁을 먹으면 안 될 것 같은 생각이 들고

그로 인해서 저녁을 소식으로 먹거나 안 먹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더라구요!


다만, 아쉬운 건 포인트를 1포인트씩 얻을 때마다 손으로 보물상자를 눌러줘야한다는 것입니다.

이건 해보시면 아실겁니다 ㅠㅠ


다음은 통계 자료입니다.

월요일에는 테스트상 해보았고 화요일부터 본격적으로 만 보 채우기 운동을 실시하였는데요~

축구를 한 날에는 다른 날보다 많이 걸어서 그런지 12000보 정도 걸은 것 같네요ㅋㅋㅋㅋ

금요일에는 왜 0인지 모르겠지만 포인트는 정상적으로 쌓여있답니다.

주간 / 월간으로 나뉘어 가시적으로 보기에 편하게 되어있네요.


저보다 먼저하신 분들의 걸음수에요. 와우...정말 대단하신 거 같아요 제가 저 걸음 수만큼 언제 걷죠? ㅠㅠ

전 이제 36,374 걸음입니다. 순위권 밖이네요 ㅠㅠ

물론 스마트폰으로 측정하는 것이기 때문에 손으로 흔들어도 걸음수로 인정이 돼요.

하지만 저는 직접 운동량이 얼만지 확인하고 싶어 진짜 걸음수대로만 측정하고 있답니다.


가장 중요한 게 이거죠 쇼핑!

포인트와 실제 현금 비율이 1:1이 아닌 어플들이 많아요. 그래서 막상 환급하려고하면 포인트를 더 많이 잃어야만하는데...

이 어플은 정직하게 1포인트 당 1원이에요 그래서 5000포인트를 모으면 5000원이죠!


저에겐 아직 머나먼 상품권들이지만 기본적으로 1천원부터 판매를 해서 적은 소액도 교환할 수 있어서 좋은 어플인 거 같습니다.

다만, 만보씩 열심히 운동해야겠죠? ^^


일반적으로 걷는 것 뿐만 아니라 설치형 / 실행형으로 나뉘어진 적립실이 있어요.

다른 어플들과 비슷한 시스템이죠 이건?

음...120원이면 그렇게 많이 주는 것 같진 않네요. 아쉬워요...ㅠㅠ 하나의 단점 발견!

다른 어플들은 500원까지 주는데 꾸...ㅠㅠ


그리고 걸음 수, 적립실 뿐만 아니라 다른 어플들처럼 추천을 받으면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100원...ㅠㅠ

최대 10,000포인트까지 밖에 안 되네요. 이것도 하나의 단점이라면 단점이겠네요.

제한된 추천인 수...물론 100명을 모은다는 게 쉽지는 않는 것이겠지만요...그래도 뭔가 목표를 상실하는 느낌이랄까요?



최종적인 평가를 내려보겠습니다.

각 부문은 10점 만점으로 디자인(인터페이스), 포인트 환급, 돈 잘벌리는 정도, 생활편의성, 총점 이렇게 5가지 부문으로 나눠서 진행하겠습니다.

제 평점을 보실 분들은 더보기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기본적인 기능은 충실하게 잘 담겨져있는 어플입니다^^

저는 앞으로도 사용할 거 같네요. 제 운동 겸 소소한 기쁨도?^^

https://goo.gl/TDG2fD (스토어 연결 링크입니다.)


이상으로 유튜버 또바기였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에 공감하신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