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및 추천/재테크, 앱테크

[허니스크린]돈 버는 어플 중 괜찮은 어플 소개, 첫번째 추천! (다운로드 링크 포함)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요즘 구글 플레이 스토어로 돈 버는 어플들을 검색해보고 사용해보고 있는데요.

스마트폰을 사용해서 여러가지 어플을 테스트해보고 있습니다 6개 정도 추려서 사용해보고 있는데요.

그 중에 하나 정도 소개해보겠습니다!

일단, 추천인을 요하는 글이 아님을 명시합니다.

특색있고 재미있는 어플들도 많이 체험해보고 있지만 일단, 가장 편리하고 무의식적으로 돈을 버는 어플을 소개하기 위함입니다.


1. 이름은 ? 

네, 바로 허니스크린입니다. 스크린? 스크린? 바로 어떤 방식으로 돈을 벌게 되는지 떠오르시죠?

모르시겠다고요? 그럼 어떤 어플인지부터 알아볼까요?

혹은 설명 들으실 필요가 없으시다고요? 그냥 빨리 다운로드 링크나 알려주라고요?

성격 급하신 분들을 위해서 링크 먼저 남겨두겠습니다.


니 스크린 다운로드(안드로이드)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바로 연결됩니다!)


PC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링크로 들어가셔서 전화번호 입력하시면 다운로드 문자 메세지가 발송됩니다.

휴대폰으로 링크에 접속하신다면 바로 스토어로 연결됩니다!^^

조금 더 설명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아래에 계속해서 글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 뭐하는 애니? 자기소개 좀 해봐!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기준, 100만 다운로드!

전세계 유저는 500만입니다! (어플 설명에는 그렇게 적혀있네요.)

이 어플의 이름에도 나와있듯이 어플의 취지는 "달콤한 스마트폰 첫 화면"이라고 하네요.

누구나 매일 즐거운 꿀(Honey)팁 정보와 최신 뉴스를 바로바로 받아보고

편하게 잠금 해제(슬라이드)만 해도, 적립금과 포인트(Cash)가 모이는 혜택을 첫 화면 속에 담았다고 합니다.

그야 말로 꿀이라는 말이 딱 들어맞는 허니스크린이네요!


사진에 잘 설명이 나와있네요.

제가 직접 말할 필요도 없겠어요.

음....뭐랄까 캐시슬라이드 같은 느낌이네요!


3. 근데, 그렇게 달달하고 달콤달콤하다는 혜택은 무엇이니?

음...기존 어플과 차별화되거나 뭔가 더 좋다? 이런 게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요?

과연 이 어플에서 강조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한 번 제가 알아보겠습니다.


▷ 첫번째, 매순간이 즐겁고 달콤하다고? 왜? 

 >> 그것은 피키캐스트, 스타일웨어, 허핑턴포스트 등 사용자에게 여러가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깨알 재미를 선사하는 잠금화면 리워드앱이기 때문입니다!

(음...알겠어 그럼 다음은?)

▷ 두번째, 뭘 자꾸 쌓는다는데 뭘 쌓는다는거야?

>> 기본적으로 슬라이드해서 잠금 해제만 해주면 매시간 쌓이는 달콤한 적립금(Cash)가 여러분 곁으로 가기 때문입니다!

(그래? 적립금을 얼마나 잘 챙겨주는지는 이용해보면서 알아보께쓰! 다음!)


세번째, 적립금이 쌓이는데 내가 원하는대로 사용가능한거야?

>> 네, 그럼요! 문화상품권(일명 문상), 틴캐시에서부터 CU, GS25, 스타벅스(Starbucks), 롯데리아, CGV 등등!

    허니스토어 안에는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가득하답니다!

    그게 다가 아니죠! 신속! 정확! 이것이 가장 중요하지 않겠습니까? 달콤한~ 현금 환급까지 보장합니다!

(현금 환급???? 좋은데?)


▷ 네번째, 그럼 사용은 어떻게 해야하는데?

>> 일단은, 아래 사진링크나 그 아래 보이시는 링크를 클릭하여 스토어에 진입하시면 됩니다!

    (PC는 전화번호 입력 후, 설치 문자 발송 // 모바일은 바로 스토어로 연결)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바로 연결됩니다!)

허니 스크린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그 다음, 사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흠흠! 사용하시려면 다음과 같이 하시면 되겠습니다!

허니스크린 사용법


1. 허니스크린을 설치합니다.

2. 간단하게 닉네임메일주소 혹은 페이스북 계정으로 회원 가입!

3. 달콤한 컨텐츠 더보기와 광고 참여는 왼쪽으로 슬라이드잠금 해제하고 싶을 땐 오른쪽으로~

4. 충전소에서 다양한 광고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모으세요!

5. 쌓은 적립금은 스토어와 현금 환급으로 내가 원하는 대로 달콤하게 사용!



▷ 다섯번째,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 갑자기 상품 구매/현금 환급이 안되는 먹튀 돈버는 어플로 인한 속 앓이 이제 그만!

    허니스크린은 허니비(유저)여러분과의 약속을 지켜오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허니스크린과 함께 잠금화면의 달콤한 혜택들을 누려보세요~




네, 이상으로 허니스크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캐시슬라이드에 비해서 전혀 꿀리지 않는 것 같네요.

제가 봤을 때는 거의 비슷한 부류인 것 같지만 뭔가 아기자기함에 끌려 나도 모르게 허니스크린을 설치하게 되더랍니다 허허허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서 빨리 제가 하고 있는 롤 스킨이나 사보고 싶네요 ㅎㅅㅎ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바로 아래에 있는 ♡ 이 비어있는 하트를 ♥ 사랑이 가득찬 하트로 바꿔주세요~

공감 꾸욱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