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서울 맛집

노원 맛집, 쯔이코 재방문기

가츠동 포장을 맛 본 뒤,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하다보니
자주 들리는 일본식 가정요리 맛집!

쯔이코의 두번째 리뷰이다 :)

연어회덮밥, 닭고기덮밥을 시킨 우리!

원래는 오징어타워를 먹으려했으나!
비수기인 금징어의 활약(?)으로 인해
물량 소진으로실패하고
선택한 차선책! 허허..

그러나 절대 후회 No~
연어는 부드럽고 안 느끼하고
무순이 있어서 딱 좋 :)

여자친구가 시킨 이 음식을
나는 나도 모르게 뺏어먹고 있었다 ;)

여자친구는 내 닭고기덮밥이 맛있다하고
나는 연어회덮밥이 맛있다하고
서로가 상대 것을 더 맛있어했지만
바꾸지 못 한 것은...
내가 시킨 요리들도 맛있었기 때문이다!
ㅎㅎㅎㅎㅎㅎㅎ

쯔이코는 지금까
항상 만족감을 준다:)

"다음에도 또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