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오클린(무궁화) 액체세제 사용기! (친환경 액체세제)

오늘은 화장실 청소를 하는 날!!

항상 그냥 합성 세제를 이용하여 청소를 했었는데 이번에는 유해성분이 무첨가된 액체세제를 이용하여 청소를 해보기로 했어요!!


이렇게 주방세제용, 화장실청소용, 세탁기 전용 세제 이렇게 세가지가 왔어요!


오클린 세제는 무궁화에서 만든 친환경 액체세제에용!

분류별로 잘 나눠져있어서 보기에도 딱 좋네용!

자세한 설명은 아래로 들어가셔서 설명을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용방법도 간단해요. 뿌리고 세제 넣듯이 넣으면 된다고 합니다!


>>> http://www.mkh.co.kr <<<
무궁화, 오클린 둘러보기!!


 


일단, 변기부터 보면 으...청소가 필요하네요...


이건, 철이 녹슬어서 남긴 자국...ㅠㅠ 에구...안 지워져요...ㅠㅠ


바닥도 이물질이 남아서 으웩...더럽네요...


변기 커버도 약간 더럽네요. 빨리 청소가 하고 싶어지네요.


세면대에는 오랫동안 청소를 하지 않아서 곰팡이처럼 있네요ㅠㅠ

청소가 시급하죠...?ㅠㅠ


화장실 청소를 할 때마다 락스로 하면 창문을 항상 열어둬야하기 때문에 무서웠는데요. 락스에서 위험분류가 된 6가지 화학성분 무첨가! 100% 식물 유래 세정성분을 가진 오클린 무궁화 세제!

믿고 분무해본 뒤 약간 시간이 흐르고 솔로 모두 닦아내니!!!



우선 두드러지게 눈에 띄는 것들을 설명해드릴게요!

변기 내부 완전 깨끗!!!! 신나용!


곰팡이가 피었던 세면대!! 반짝반짝!!! 완전 기분이 좋아요^^

딱 봐도 전과 후 차이가 많이 나죠?

변기 상단 커버! 반짝반짝 빛이 나네요! 물로 씻어내는 순간 깨끗함이 달라요!


여러분들도 오클린, 무궁화 친환경 세제 여러분들도 사용해보시고 이렇게 저처럼 후기 남겨보아요~ 친환경에 깨끗해지기까지! 유용하고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오클린 무궁화 다목적 세제! 사용해보세요!



* 이 제품은 디스단 체험단에서 상품을 제공받아 리뷰를 작성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