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프트한국] 마이보틀 리뷰 (주문제작 보틀, 커플보틀 제작)

안녕하세요~!!^^ 이번에 택배로 온 두근두근 콩닥콩닥 커플보틀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간단하게 여자친구에게 선물해줄 것을 찾다가 때마침 더운 이 여름! 


시원한 음료수나 물을 담아 먹을 수 있는 보틀을 생각해보다가 이니셜과 이름까지도 넣을 수 있다고 해서 이니셜 신청 후


택배로 받아보았습니다!!




바로 사진에서 볼 수 있는 에코 보틀인데요! 예쁜 박스를 보면 내부 못지않게 외부도 신경쓴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과연 내 이니셜이 예쁜 글씨체로 인쇄가 잘 됐을까? 하며 박스 개봉!



인쇄 부분이 망가지지 말라고 내부 보틀도 포장이 돼 있네요! 센스!! 히트다 히트!!^^


아무튼! 내부까지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비닐을 벗겨내보겠습니다.



위 사진처럼 예쁜 글씨체와 바로 아래의 이니셜♥이니셜 잘 찍혀서 왔네요!


그림도 예쁘고 글씨체도 이쁘고 일석이조!!



손으로 들어서 한 컷 찰칵! 반려견이 있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둘이 결혼하면 반려견하고 같이 같은 사진 하나 찍고 싶네요!


너무너무 귀여워서 여자친구도 굉장히 좋아했답니다^^


여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뚜껑을 열어 내부까지 봐야겠죠?




뚜껑을 열고 내부를 보면 홈이 파져있는 부분이 있는 덮개가 있습니다. 이것이 물이 한번에 넘쳐나오지 않도록 방지하는 덮개


입니다! 센스가 아주 좋네용 미세한 부분까지 캐치하여 배려해주네요^^


그리고 홈 부분 정반대 부분에는 덮개를 쉽게 뺄 수 있도록 잡는 부분이 있습니다!


제가 지금껏 보았던 보틀 중에서 가장 깔끔하고 실용적이네요!


지금 제가 택배로 받은 이 제품 뿐만 아니라 다른 디자인의 보틀도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사진 보시고


링크 타고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http://기프트.한국


요기 링크! ▲▲▲▲▲▲▲▲▲▲▲▲▲▲▲▲▲▲▲▲ 요기 링크!


본 리뷰는 기프트 한국으로부터 상품만 제공받아 소비자가 직접 사용하여 작성한 실제 리뷰입니다.


글이 유용하셨다면 아래 ♡를 ♥로 만들어 주세요!

공감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