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전자기기

멀티충전케이블_루시 LU-CW 리뷰 (5핀, 아이폰, C타입 충전 케이블)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오늘은 친구들이 놀러왔을 때나 자동차, 음식점, 가게에 있으면

좋을 케이블이 있어 소개하고자 합니다.


그거슨 바로!

#루시 #충전케이블 #멀티충전케이블 #케이블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아이폰 #충전


루시 LU-CW 멀티충전케이블입니다!

루시 멀티충전케이블이 이렇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자~ 그럼 살펴볼까요?


상자에서 꺼내보니 이렇게 잘 정리되어있는 멀티충전케이블이 나왔어요.

돌돌 잘 말려있는 게 포장하시는 솜씨가 장난이 아닌걸요?!


특이한 점은 안드로이드 5핀, 아이폰, USB C-Type(C타입) 모두 지원한다는 것이었죠.

친구들 왔을 때, 꼭 충전기 안 들고다니는 친구들이 있잖아요.

아니면 가게를 하는데 충전을 요구하는 손님들이 많아지는 추세죠.

이럴 때는 필수 아이템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어느 손님이건 모두 충전할 수 있는 케이블이니까요.

요로코롬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안드로이드 5핀, 아이폰, USB C-Type(C타입)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

기본 충전은 안드로이드 5핀이구요. 추가로 사이드에 실리콘으로 붙어있는 것이 아이폰용과 C타입이랍니다^^

마침 저는 안드로이드 5핀을 사용하고 있으니 딱이네요!

탈부착식이라 간단하게 빼고 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항상 집에 놀러오는 아이폰 친구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었는데 ㅎㅎ

(아니 잠깐만 내가 왜 미안하지?!)

이제는 친구에게 당당하게 충전할 수 있다고 말할거에요^^


끈 길이를 살펴보니 100cm에요. 색깔은 총 4개!

여기서 좀 아쉬운 게 멀티충전케이블의 길이가 100cm라서 간단한 책상 위에서 사용하는 정도?!

이 정도로 사용하거나 차량용으로 사용할 수밖에 없겠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1.5m ~ 2.0m 케이블도 있으면 좋겠어요.


물론, 기존의 케이블보다 훨씬 튼튼한 고강도, 줄꼬임 방지 재료이다 보니까 어쩔 수 없었겠지만요.

줄 꼬이지 않는 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케이블로 무엇인가를 묶을 수 있을 정도로 굉장히 튼튼해요 ㅎㅅㅎ

제 스마트 고속 충전기에 꽂아서 사용해보니까

스마트 고속 충전도 되는 케이블이네요 굿굿!

이거 안 되는 케이블이 은근히 많거든요.

그럴 때, 정말 짜증났는데 좋아요~^^

오늘은 제 세컨 공기계인 갤럭시S5가 등장했어요 ㅎㅎ

예전부터 사용하고 있지만 잔고장 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서 정말 베리굿이에요.

요즘은 게임폰으로 사용하고 있는 폰이죠.

갤럭시S2와 함께 튼튼하게 잘 만들어진 폰으로 잘 알려진 폰이에요.

(아니 갑자기 왠 폰 자랑 ㅠㅠ)


아무튼 이렇게 루시 LU-CW 멀티충전케이블 이용후기였습니다!


후후...그리고 여러분들이 기다리시던 최저가도 알아왔습니다 헤헤

루시 스토어 : 루시 스토어찜 바로가기

루시 최저가 : 11번가 루시 LU-CW 3in1 멀티충전케이블 상세보기

루시 스토어에서는 9,800원+배송비

최저가에선 9,270원+배송비

거기에 11번가 쿠폰까지 사용하면 금상첨화겠죠? ㅎㅎ


혹시나 할인 안 들어가시는 분들은 네이버 쇼핑에서 직접 검색하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네, 여기서 멀티충전케이블 루시 LU-CW 실제 사용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봐용~


본 포스팅은 일당쟁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