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및 추천/다이어트 운동 건강

단기간다이어트! 너로 정했다! 칼로바이 CALOBYE 다이어트보조제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다이어트는 인간의 과제이지 않겠어요?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고자 한다면!

운동과 다이어트는 필수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저는 굶는 다이어트를 굉장히 싫어해요.

먹을 건 먹고 차라리 운동으로 살을 빼는 타입인데요.

그래서 먹는 다이어트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저를 도와줄 다이어트보조제를 하나 구매했죠!

한 달 간, 제 다이어트 보조역할을 진행해 줄 다이어트보조제를 소개합니다!

#칼로바이 #CALOBYE #다이어트 #체지방감소

포장이 예쁘게 생겼어요.

정말로 다이어트를 성공할 것만 같은 생각이 드네요.

물론 제가 다이어트를 지금껏 실패해온 건 아니에요.

지금은 8kg 정도 뺐거든요.

그런데 아직 제가 빼야할 살이 10kg 정도 남았어요.

(물론 제 목표치죠!^^)

칼로리컷팅제 칼로바이는 녹차추출물, 알로에전잎, 비타민C, 판토텐산, 아연, 셀렌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제가 다이어트보조제와 함께 다이어트를 도전하는 이유는요...

사실, 8kg 뺀 건 2달 전에 모두 뺐어요.

중기 목표 달성 때문인지 다음 목표까지가 도달이 안 되는 거 있죠 ㅠㅠ

그래서 이렇게 다시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려고 다이어트식품 칼로바이와 함께하는 것이랍니다.

10kg 감량 성공하겠어!

칼로바이 근접컷 한 번 더 찰칵!

다이어트보조식품 칼로바이 한 박스에는 보이시는 것처럼 42포가 들어있어요.

이따가도 알려드리겠지만 하루 식사 3끼 먹을 때, 1포씩 먹는거에요.

그럼 한 박스 당, 14일을 먹을 수 있는 양인거죠!

하지만 저는 하루에 한 포씩 먹게 될 거 같아요.

제가 자주 잊어버리기 때문에 저녁에 집에서 먹게 될 것 같네요.

(들고 나가도 까먹더라구요 ㅠㅠ)

체지방감소를 위한 칼로바이 박스의 뒷모습이에요.

각각 영양성분표가 잘 나타나있네요.

원래는 성분표 일일이 다 작성하는데 넘나 많아서 패스!

사진으로 봐주세용 헤헤

다이어트보조제 칼로바이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생겼어요.

디자인이 매우 심플하고 예쁜 것 같아요.

플라시보 효과라고도 하죠?^^

왠지 단기간다이어트에 성공할 것 같은 이 기분!


박스에 뭐라고 쓰여있냐구요?

아래에서 다시 보여드릴게요~

네, 이렇게 주원료와 부원료로 나뉘어서 적혀있어요.

주원료 : 비타민C 판토텐산, 아연, 셀렌 카테킨, 알로에전잎

부원료 : 흰강낭콩추출물 키토산 L카르니틴 울금 사프란 추출물 필수아미노산

문제가 없는 성분으로 잘 구성이 되어 있네요.

항상 꼼꼼히 보셔야해요! 그게 건강을 지키는 길이랍니다!

박스에서 두 포 정도 꺼내서 올려놓아봤어요.

한 포에는 3알이 들어있답니다.

다이어트보조제 칼로바이 CALOBYE 먹고 단기간다이어트 성공을 기대하며

나중에 블로그에 몸매를 자랑스럽게 올릴 때, 칼로바이 덕분이라고 당당히 얘기할 수 있기를 빌며^^

칼로바이 내용물 보이시나요? 이렇게 3알이 들어있어요.

그런데 제가 먹으면서 느낀 게 입에 물 없이 먼저 약부터 넣으시면

약이 캡슐로 들어간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약 맛이 느껴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약간 그 텁텁한 맛 있잖아요.

그래서 물 먼저 입에 넣으시고 칼로바이를 꿀꺽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래는 칼로바이 홈페이지 주소에요.

http://www.calobye.com/

모두들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빌겠습니다!


이상 유튜버 또바기였습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익한 내용으로 만나길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