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및 추천/다이어트 운동 건강

식욕억제 다이어트의 시작은? 초간단! 비포애프터S 식욕억제 스프레이로~☆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살이 찔 것만 같은 가을인데요.

전 분명 가을인데 왜이리 추울까요.

겨울인 12월이 다가와서 일까요? ㅠㅠ

오들오들 떨리는 통에 밖에 나가기가 무서워지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 빈둥거릴 때, 아무 생각 없이 있다보면

먹을 것이 땡기잖아요.

그래서 호기심반 진심반!

식욕억제다이어트를 해봐야겠다 생각을 했어요.

물론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되지만..

인간은 같은 실수를 반복할 수밖에 없잖아요.


그래서 지름신이 강림하여 질러버렸습니다.

그것은 바로!

요 제품입니다!

식욕억제 스프레이~

비포애프터S(BeforeAfterS)


눈에 확 띄는 제품은 아니더라구요.

하지만, 식욕억제하는 제품을 구매하고 싶었던 저는

(식욕억제다이어트를 해보고 싶었으니깐요 ㅎㅎ)

의약품으로 위험한 제품이 아니라

단순하게 추출물로 식욕억제를 해주는 식욕억제 스프레이를 찾았답니다.

그래서 열심히 찾은 결과!

이렇게 뚜둔! 찾아내었습니다 ㅎㅎ

식욕억제 스프레이 비포애프터S!

 

택배를 받고 보니까 제가 생각했던 것과는 완전히 다르더라구요.

저는 뭔가 두툼하게 통통한 외형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다이어트 제품 아니랄까봐 이렇게 빼빼마른 형태로 왔어요.


식욕억제 스프레이 비포애프터S 내부 원재료를 면밀히 확인해봤죠.

요즘 식욕억제제 관련 부작용이 어마어마하게 뉴스에 나왔잖아요.

식욕억제다이어트를 하려다 부작용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았죠 ㅠㅠ

그래서 문제가 있는 의약 처방 제품과 비교해봤는데

다행히도 아무것도 안 나왔네요. 굿굿

전혀 관련 없음! 꿋!

 

식욕억제 스프레이 비포애프터S의 내용물이 뭐냐구요?

딸기 석류 풋사과추출 히비스커스 마테 추출물들이 들어있는 거 있죠!

사진 상에도 잘 나와 있지만 제가 누굽니까! 일일이 다 적어보죠! 흠흠!


[내용물(재료)]

이소말토올리고당, 정제수, 식물혼합추출액10%(고형분8%이상, 허비스커스분말30%, 마테30%, L-멘톨40%)

석류농축액2%(고형분65%이상), 보이차추출분말2%, 사과분말2%(풋사과분말), 딸기농축액2%(고형분65%이상)

천연딸기향, 안식향산나트륨

헥헥 여기까지 성분이었습니다!

찾아보니까 착향료 정도 들어있는 것을 빼곤 추출액과 농축액이네요.



과연 제 식욕억제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줄 아이가 될 지 한 달 후에 봐야겠네요^^

 

어디든지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제작하신 거라면 진짜 킹왕짱!


식욕억제 스프레이 비포애프터S는 어떻게 사용하는 거냐구요?

사용법은 간단! 간단! 초간단!

1일 3회이상은 뭐 식사 때문에 잡힌 것 같구요.

식사 전후, 간식 먹고싶을 때!


식욕억제 스프레이 비포애프터S를

1~3회 정도 입 안에 뿌리고 5초 정도 머금은 후에 삼켜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크크 사용법 한 번 보여드릴게요.

(뭔가 민망)

이렇게 칙칙칙 뿌리고 입에 머금은 다음 삼켜주면 된답니다.


식욕억제 스프레이 비포애프터S의 맛은 어떠냐구요?

솔직히 말씀드릴게요.

석류, 사과, 딸기향이 섞여서 쉐이크향인데

추가로 그 뭐냐...담배 끊을 때 먹는 그그그그

은단(?) 맞나요?

그 맛이 섞여 있어요.

맛은 언제든지 뿌릴 수 있도록 최적화된 맛이에요.


다른 후기들 살펴보니 담배 피는 사람들이

테스트 해보고 은단 먹는 것처럼 담배 생각이 덜 난다고 하는 걸

검색 중에 찾았었답니다 ㅎㅎ


지금까지 식욕억제 스프레이 비포애프터S에 대한 리얼 후기였구요.

구매 하기 전에 인터넷에 최저가를 찾아봤는데

3개, 49,00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전 일단 궁금해서 1개만 구매!

1개 구매는 25,000원이에요.



전 매우 의심이 많기 때문에 일단, 테스트 삼아 구매해봤는데요.

다른 분들은 3개 49,000원에 구매하셔서

다른 분들하고 나눠쓰셔도 좋을 것 같아요!


비포에프터S (X) -> 비포애프터S 랍니다!

식욕억제 스프레이 비포애프터S는

아래 사이트에서만 판매하더라구요.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그래서 식욕억제 스프레이 비포애프터S 바로가기 배너 남겨드립니다.

고맙쥬?

꾸엑! 선..선물인가요? ㅎㅎ ㅠㅠ



이상으로 식욕억제 스프레이 비포애프터S에 대한 솔직 리뷰였습니다.

다음에 또 봐요 여러분~^^


본 포스팅은 일당쟁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