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춘천 불꽃 축제 후기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G-200 성공 기원)

안녕하세요. 이번에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성공 기원 이벤트가 있었던 것은 알고 계시죠?

어쩌다보니 불꽃축제를 하는 당일 춘천에 있게 되어 여자친구와 함께 관람을 하게 되었는데요.

일단, 불꽃축제의 성공 여부를 물어보신다면 절반 이상의 성공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문제는 비가 주륵주륵 오게 되어 취소될 줄로만 알았죠...

하지만 불꽃놀이가 시작될즈음 그친 비로 인해 멋진 불꽃을 관람할 수 있었답니다^^


불꽃놀이 행사는 춘천역에서 진행이 되었구요. 2만 5천명 이상의 관람자가 왔다고 해요.

하지만 아쉬운 건 이벤트장에는 인원수 제한을 두어 선착순으로 들어오는 것을 아무에게도 공지하지 않아 그 당시 늦게 온 관람객분들이 많이 당황하셨다네요..;;

그래도 전 이벤트장이 아닌 춘천MBC 아래에 있는 산책로에서 관람을 했어요~^^

기다리느라 너무 몸도 고단하고 마음도 이제 지겨워질 때쯤! 시작한 불꽃놀이!


잘 보이시나요? 아름답지 않나요?

한가지 아쉬운 건 서울 여의도 63빌딩 불꽃축제보다 연기로 인해서 잘 안 보인다는거에요 ㅠㅠ

쉬는 타임이 짧아서 그런가봐요..ㅠㅠ아쉬워라!

하지만 피날레는 정말 멋졌다고해요!

전 뚜벅이라 집에 먼저 가고 있는데 막 엄청나게 터트리더라고요! 정말 멋있었어요!

다음엔 꼭 마지막까지!!

14억의 불꽃은 하늘을 별처럼 수놓고 우리의 마음 속에도 하나의 별을 하나하나 심어준 것이라 생각이 들어요.

환경오염은...ㅠㅠ?

나중에 기회 되시면 불꽃놀이 명당을 찾아 서울이든 부산이든 보러 가시는 걸 추천해요~^^

이상 유튜버 또바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는 제가 찍은 사진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