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핫플레이스

춘천 퇴계동 헤어샵, 최민 헤어 : 커트 애용기

안녕하세요. 그냥그래 쏘구리입니다.

오늘은 최민 헤어 방문기를 작성해 보려고 해요.

http://naver.me/FCHjMgz1

 

네이버 지도

최민헤어

map.naver.com

최민 헤어
매일 10:00 ~ 20:00
화요일 휴무

일단, 영업시간은 참조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주로 커트를 애용하는 곳이에요.

#최민헤어 #커트 #펌 #염색 #미용실 #춘천 미용실 #춘천 헤어샵 #헤어샵 #춘천CGV #머리자르는 곳

춘천 CGV 2층에 위치하고 있는 헤어샵입니다.

날이 더운 오늘, 머리가 자라서 더운 느낌이 많이 들어 헤어컷으로 정리를 하고자 최민 헤어에 방문했어요.

#최민헤어 #커트 #펌 #염색 #미용실 #춘천 미용실 #춘천 헤어샵 #헤어샵 #춘천CGV #머리자르는 곳

2층 에스컬레이터를 타고가 아니라! 걸어서(?)ㅠㅠ (투탑시티 에스컬레이터 관리 좀 해주세요 ㅠㅠ 제발)

최민헤어 소간판을 따라 가면 이렇게 최민헤어가 나타나요.

일반적으로 남자커트 1.3만, 여자커트 1.5만이구요.

대학생의 경우에는 각각 1.2만, 1.3만이네요. 아이와 학생컷은 1만원이네요.

펌의 경우에는 가격표를 참조해 주세요.

모닝펌과 염색의 경우에는 30% 할인을 하고 있으니 아침에 예약하고 가면 좋겠죠?

저도 펌과 염색을 할 때는 미리 예약해서 가요.

#최민헤어 #커트 #펌 #염색 #미용실 #춘천 미용실 #춘천 헤어샵 #헤어샵 #춘천CGV #머리자르는 곳

매주 화요일은 휴무라고 쓰여있네요.

영업시간은 10:00 ~ 20:00 이니 참고하세요~

#최민헤어 #커트 #펌 #염색 #미용실 #춘천 미용실 #춘천 헤어샵 #헤어샵 #춘천CGV #머리자르는 곳

개인적으로 머리 감겨주실 때 시원하게 잘 해주셔서 좋아하는 편이에요.

머리는 펌과 염색을 하지 않을 때는 주로 투블럭컷을 선호해요.

일반적으로 가장 편하고 시원한 머리스타일 이거든요.

이번에는 다른 미용사 분께서 해주셨는데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다음에도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모두들 코로나19 잘 이겨내길 바랄게요! 이상 쏘구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