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및 추천

최신 스마트폰 교체 특가, 특별 할인 판매

안녕하세요. 요즘 스마트폰 시장이 빙하기라고 하죠.

신도림, 강변, 노원 등 스마트폰 경쟁도 지원금이 그렇게 많이 나오고 있지 않은 상황인데요.

그래도 근처 대리점이나 직영점에서 호갱 맞고 싶진 않은 게 우리 마음이잖아요.

그래서 괜찮은 업체들을 찾아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스마트폰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1. 하이마트, 티몬, 위메프 등 온라인몰 (자급제)

2. SKT, KT, 유플러스 온라인몰 (약정)

3. 온라인 한정 특가 판매 (약정)

4. 알뜰폰

5. 이벤트


 이 중에서 오늘은 온라인 한정 특가 판매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실질적으로 대면 상담을 하면, 직접 정보를 찾아보지도 못하고 직원이 안내하는 방법에

이끌려 구매를 하게 되잖아요. 매번 당하고 또 당하는 패턴, 이제는 지겹잖아요.

오늘 알려드는 방법은 온라인 신청 후, 미리미리 준비하고나서 전화 상담으로 구매하는 방법이에요.


※ 최신스마트폰, 판타스틱 할인 특가 : 온라인 상담 신청하기

요즘 나오는 최신 스마트폰 교체를 하시는 분들께 호갱 당하지 마시라고 추천드려요.

대리점, 직영점에서 그냥 판매하는 것을 구매하셨다가는 그냥 기기값 그대로 구매하시는 것이라서요.

그냥 아무것도 구매하는 게 아닌 할인가+사은품+특별 사은품까지해서 구매하는 방법이에요.


선착순으로 위와 같은 사은품을 주더라구요. 

기기변경 시에는 특별사은품, 번호이동 시에는 특별사은품+5/8핀 사은품을 주고 있어요.

* 기기변경 ex) 보조배터리, 프리미엄 특수 강화 필름, 실리콘 케이스

* 번호이동 ex) 기본 사은품(보조배터리, 프리미엄 특수 강화 필름, 실리콘 케이스)에 아래 사은품!

C타입: 핑거 링 홀더C타입 케이블2A+1A차량 듀얼 충전기C타입 OTG젠더C타입 젠더케이블 정리기USB 램프미니 유선 셀카봉논슬립 패드토끼 거치대,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USB 리더 

8핀: 핑거 링 홀더8핀 케이블2A+1A차량 듀얼 충전기USB 리더8핀 젠더케이블 정리기USB 램프미니 유선 셀카봉논슬립 패드토끼 거치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아이폰 줄감개/슬림톡 거치대 

그리고 단순히 이렇게 사은품으로 채우는 것이 아니라 다른 혜택도 받을 수 있는데요.


통신사별 제휴카드 할인, 중고폰 고가 매입, 24개월 보상플랜, 개인별 맞춤 보상혜택 등이 있구요.

개인마다 다른 상황에 있기 때문에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상담 신청 후, 전화로 확인해보시는 게

가장 편하고 빨라요.


아래에서 원하는 스마트폰 '바로 신청' 눌러서 확인해보세요. 

그 외, 스마트폰도 신청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여기까지 제가 소개드리고자하는 업체였구요. 더이상 호갱 맞는 세상!

그 더러운 세상이 사라지는 그 날까지 좋은 정보를 찾기 위해 뛰고 또 뛰는 또바기가 되겠습니다!


그럼, 내일은 또 다른 좋은 업체를 찾아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