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강원도 맛집

강릉은파횟집에서 물회&물회비비밤 점심 후기

가족여행 전, 여자친구와 강릉여행을 했어요 :)

여자친구의 추천에 의해서 들어간 강릉은파횟집!


강릉 은파횟집


어떤 것을 먹어보았고 어떤 게 괜찮았는지

개인적인 일기 겸 남겨보려구요 :)

혹여나 까먹었다가 다시 먹고 후회하는

그런 낭패를 볼 수 있으니까 말이에요 ㅠㅠ

저희는 잡고기 물회와 물회 비빔밥을 시켜보았어요!

여자친구는 물회가 맛있는 집이라고 하더라구요.


#강릉 #은파횟집 #물회 #물회비빔밥 #비빔밥 #점심 #후기 #먹방 #여행

짜자잔, 이것이 바로 물회비빔밥

(아직 밥과 소스를 섞지 않은 것!)

밥을 넣고 소스 넣고 비비면! Good!


#강릉 #은파횟집 #물회 #물회비빔밥 #비빔밥 #점심 #후기 #먹방 #여행

이것이 바로, 대망의 물회에요 :)

솔직히, 저는 겨울이라 그런지 별로였어요ㅠㅠ

그냥 So So...

물회 비빔밥이 더 맛있다는 사실!


#강릉 #은파횟집 #물회 #물회비빔밥 #비빔밥 #점심 #후기 #먹방 #여행

밥이 왜 안 나오지?! 해서 여쭤봤는데요 :)

아이코 하시면서 주셨어요 ㅋㅋㅋㅋ

반찬들과 미역국, 물회 비빔밥은 정말 추천드려요!

혹여라도 강릉여행 때, 은파횟집을 고려하신다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랄게요 ;)


(100% 사비로 진행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