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전자기기

예약 TOP10 이벤트로 받은 로지텍 라이언 마우스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유튜버또바기입니다.

오늘은 무려! 운 좋게 당첨된!

어디서 당첨됐냐구요?

바로 보이는 이것!

예약 TOP10 어플 이벤트에서 당첨된!

로지텍 라이언 마우스 사용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참고로,

지금 예약TOP10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정말 받고 싶은데 ㅠㅠ 꼭 1등 당첨되고 싶어요!

아무튼!! 이게 아니라!

오늘은 로지텍 라이언 마우스!!

귀엽게 생긴 카카오프렌즈 로지텍 라이언 마우스가 도착!


#로지텍 #카카오 프렌즈 #라이언 #마우스 #무선마우스 #개꿀 #사은품 #경품 #개이득

짜자잔~ 이렇게 예쁘게 포장되어서

집에 도착!

#로지텍 #카카오 프렌즈 #라이언 #마우스 #무선마우스 #개꿀 #사은품 #경품 #개이득

간단한 설명이 있더라구요.

휙~

그냥 USB 단자에 꽂으면 된다는 거자너

안 읽어 헤헤


#로지텍 #카카오 프렌즈 #라이언 #마우스 #무선마우스 #개꿀 #사은품 #경품 #개이득

아기자기한 것이 정말 귀여워요!

카카오 프렌즈 중에 라이언을 가장 좋아하는데!!

(만인의 라이언이라고도 하죠?!)

손에 착 감기는 게 넷북 전용으로 굿굿!


#로지텍 #카카오 프렌즈 #라이언 #마우스 #무선마우스 #개꿀 #사은품 #경품 #개이득

마우스 아래에는 온/오프 모드가 있어서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전원을 꺼서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어요. 호호

(결국 기능은 똑같은 거잖아!!)

그래도, 디자인이 예술이니깐요 ㅎㅎ

전 대만족이었답니다.


#로지텍 #카카오 프렌즈 #라이언 #마우스 #무선마우스 #개꿀 #사은품 #경품 #개이득

건전지는 AA 1.5v 하나 들어가요.

일반적으로 가지고 있는 중간 사이즈 건전지 1개인거죠.


#로지텍 #카카오 프렌즈 #라이언 #마우스 #무선마우스 #개꿀 #사은품 #경품 #개이득

집에서 굴러다니는 건전기 딸깍!


아! 다른 마우스랑 다른 거 하나!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무선마우스는 어댑터 보관이 힘들었는데

여기 라이언 마우스는 건전기 옆에 보면

어댑터를 보관할 수 있는 칸이 있어서 매우 편리했어요.

외출할 때에는 넷북용으로!

집에서는 컴퓨터 가까이서 하기 귀찮을 때... ㅎㅎ;;

(짐작 가시죠? ㅋㅋㅋ)

멀리서 마우스로 ㅋㅋㅋㅋㅋ ㅠㅠ

내가 참 한심하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편리한 걸 어떡해요!!!!


이상 이벤트 상품으로 받은!

로지텍 카카오 프렌즈 라이언 마우스 리얼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