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및 추천/다이어트 운동 건강

[청학초산] 대나무 식초의 효능, 리얼 리뷰 (천연식초, 발효식초, 자연발효 식초)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오늘은 대나무 식초에 대해서 알아볼 거에요.


저는 요기에 있는 사이트에 있는

http://www.cheonghakcho.co.kr/

▲요기! 대나무식초를 배송 받았는데요.

미초, 사과식초 등 여러가지 식초를 먹어본

저로써는 대나무 식초라고 해서 굉장히

특이하다고 생각을 했어요.


한 번 맛을 봐야겠죠?^^

#대나무식초 #대나무 식초 #발효식초 #자연발효 #발효 #천연식초 #천연


진짜, 고품스럽게 선물세트처럼 담겨왔더라구요.

크 양주를 생각나게 하는 대나무식초네요!


#대나무식초 #대나무 식초 #발효식초 #자연발효 #발효 #천연식초 #천연


진짜, 고품스럽게 선물세트처럼 담겨왔더라구요.

크 양주를 생각나게 하는 대나무식초네요!


#대나무식초 #대나무 식초 #발효식초 #자연발효 #발효 #천연식초 #천연


또르르~ 식초를 따라봤습니다.

기존의 식초, 미초와는 다른 제품이에요.

신맛이 나는 것, 식초의 특유의 맛인데요.


대나무 식초는 약주를 마시는 기분이었어요.

피로회복제, 살균작용, 노화방지작용, 영양소흡수 촉진작용

지방축적방지, 세포재생작용까지!

이렇게 다이어트를 도와줄 수 있는 식초라니!

굉장히 마음에 쏙 들었어요!


#대나무식초 #대나무 식초 #발효식초 #자연발효 #발효 #천연식초 #천연


진짜, 고품스럽게 선물세트처럼 담겨왔더라구요.

크 양주를 생각나게 하는 대나무식초네요!


물의 비율을 잘 맞춰야 해요!

너무 물을 적게 넣으면 시고 쎈 맛이 나구요

너무 많이 넣으면 좀 밍밍해서 맛이 안 나요.


9:1 비율로 잘 넣어주세요~ 헤헤

혈당억제작용, 악취제거, 기억력향상, 해독작용까지!

이거이거 만능 식초 아닌가요? :)


#대나무식초 #대나무 식초 #발효식초 #자연발효 #발효 #천연식초 #천연


아하! 아직은 꿀을 안 넣어봤는데!

몸에 좋은 꿀과 몸에 좋은 대나무식초!


이렇게 먹어봤어야 했는데!

이번에는 꼭 꿀 첨가해서 먹어봐야겠네요!

#대나무식초 #대나무 식초 #발효식초 #자연발효 #발효 #천연식초 #천연


그래서 짜잔! 이렇게 꿀을 타서 먹어봤어요.

오오오~ 확실히 신 맛이 줄어드네요.


꿀은 제 입맛에 맞게 저 스푼으로

6스푼 정도 넣었답니다 ㅎㅎ

소화에 좋은 매실액기스와도 어울리고

식초 역할도 톡톡히 하기 때문에

음식 조리에도 사용이 가능하대요!


나중에 음식 조리할 때, 사용해보려구요.

미초의 기능과 식초의 기능 둘 다 가능한 대나무 식초네요!


http://www.cheonghakcho.co.kr

몸에 좋은 건강식 대나무 식초!

나름 굿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