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및 추천/제2외국어 배우기

중국뉴스 CCTV 시사토픽 특별 과정 개강! +을지로중국어학원 오픈!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요즘에는 토익 스피킹에 치중하느라

(시험 기간이 이번주로 다가왔거든요..ㅠㅠ)

토익 스피킹을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데요.


빨리 시험 끝나고 재밌는 중국어공부를

다시 시작해야겠어요^^


오늘은 두가지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첫번째, 차이나탄캠프 을지로 위워크센터가 오픈!

두번째, 중국뉴스 CCTV 시사토픽 특별 과정 개강!


그 중 을지로중국어학원,

차이나탄캠프 을지로 위워크센터

먼저, 소개해 드릴게요.


을지로를 지나가던 길에 무엇인가 오픈했다는

현수막이 걸려있어서 뭐지?하고 봤어요.

중국어회화학원 오픈?!


좀 더 자세히 보니...


차이나탄캠프 을지로 위워크센터가 오픈했다는 것이었어요.

저는 기쁜 마음에 한 번 둘러볼 겸 가보았어요.


놀라지마세요!

전 여기가 카페인 줄 알았어요!

그냥 중국어학원이 아니였어요.

이것이 정말 실화인가요?!

중국어공부를 온/오프라인으로 배울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차이나탄캠프의 목표가 중국어학원을 넘어

중국를 경험해보는 곳을 만들겠다고 했거든요.

그런데 진짜, 실감이 나네요.

중국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더라구요.


사진을 찍을 때마다 한 장의 화보가 찍히는 기분이라

저도 모르게 엄청 찍었는데 블로그에

모두 담고 싶을 정도라서 죄다 올렸어요.


이로써 차이나탄캠프는

1호점 강남센터, 2호점 역삼센터를 지나

3호점 을지로 위워크센터까지 오픈한 것이에요!


북경대, 칭화대, 복단대, 상해교통대 등

중국 최고의 명문대 출신 멘토분들이 함께하니

더욱 믿음이 가는 차이나탄캠프인데요.


참고로 차이나탄캠프 을지로 위워크센터는

위워크 을지로 1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위워크센터였군요! 뭔가 했어요 ㅎㅎ


정말 여기서 중국어가 울려퍼지고 있을 것을 생각하면

정말 중국어 배우러 멀리갈 필요가 없겠구나 생각이 들어요.

중국의 문화도 체험해보고 친구들도 사귀고 일석이조네요!


답답한 강의실이 아니라 카페 같은 안락한 공간에서 중국어 공부를!

이렇게 수많은 사람들이 있는 것을 보면서

도서관이 학원 내에 있다니! 하는 생각이 든다니깐요!


저만 몰랐나요? ㅎㅎ

뉴스 기사로도 떴었네요.

"중국어 교육기관 차이나탄캠프, 위워크와 함께 을지로 센터 오픈"

"차이나탄캠프, 위워크와 협력하여 강북 직장인 대상 을지로 센터 오픈"


중국어 수업 뿐만 아니라 라운지에서는

소셜 클럽, 프리미엄 특강도 주기적으로

진행한다고하니 학원 내에서 모든 걸 할 수 있겠군요!


차이나탄캠프 3호점! 오픈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을지로중국어학원, 차이나탄캠프 을지로 위워크센터에

대한 설명은 여기까지하구요.


두번째 소개드릴 내용에 앞서서 하나 물어볼게요.

여러분 중국어공부는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저는 요즘 중국뉴스 CCTV를 보곤 하는데요.

아직 초보라 알아듣기도 벅차요...ㅠㅠ


그래서 두번째로는

중국뉴스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바로, 중국뉴스 CCTV 시사토픽 특별 과정

강남중국어학원인 차이나탄캠프 강남센터에서

2018년 1월! 개강을 한다고 합니다!


생활 문화, 비지니스, 자격증, 면접 등

상황에 맞는 특별 커리큘럼이라고 엿들었어요^^

중국뉴스 CCTV를 통해 공부하는 것이

저는 굉장히 유용할 것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현재, 중국의 상황을 알게 되고

중국 문화관습을 배워볼 수도 있잖아요.

다른 나라 갔을 때, 뉴스 정도는

제대로 봐야하지 않을까요?!


이 강의를 들으면 좋은 분들은 저같은 초급자가 아니라

단순 중국어 회화를 넘어 고급 중국어를 배워보실 분들!

이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강의라 수준이 높다더라구요.


제 가슴을 뚫고 가는 느낌이 드네요.

혼자 보기 막막한 줄은 어떻게 알고...ㅠㅠ

진짜 어휘, 단어 찾다가 시간 다 가는 것 같아요.


중국뉴스를 통해서 사회이슈와 문화를 알 수 있다는 건

정말 행운이 아닐까 싶어요.

누가 이런 생각을 했을까? 정말 똑똑하네요.


수강내용은 이렇다고 합니다.

1.관련 이슈 워밍업

2.주제 파악하기

3.어휘분석

4.관련 뉴스시청

5.종합토론

6.정리


이제는 듣기만 하는 중국어가 아니라

참여형 중국뉴스 교육!

우리나라 교육 과정도 이렇게 바뀌어야돼요! 진짜!

누구나 똑같이 공부하던 방식을 지양하고

참여자의 흥미를 돋게 하는 교육! 절실합니다!

중국뉴스 CCTV 시사토픽 특별 과정의

수강일정, 수강대상, 담당멘토에 대한 내용이구요.

개강일은 1월16일! 수강신청은 바로 지금!

수강 장소는 차이나탄캠프 강남센터.


차이나탄캠프 강남센터 위치는?

차이나탄캠프 강남센터 가는 지도 남겨드려요~

프리뷰 특강 신청https://goo.gl/6FTth1

(링크 클릭하시면 프리뷰 특강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렇게 중국어를 배울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게 우리 옆에 있는 것 같아요.


다만, 우리가 눈치채지 못 할 뿐!

이제는 빠른 눈치로 살아남자구요^^


이상 유튜버 또바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