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및 추천

빠르게 쉽게 겨울방학동안 마술배우기!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항상 특기나 취미를 말하라고하면 

땀을 삐질삐질 흘리던 때가 생각나는데요.


그러고 보면 어렸을 적에 특기가 하나 있으면

성인이 되어도 그 특기로 자랑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이렇다할 특기는 없었지만

한 때는 공부를 잘 했고 한 때는 글짓기를 잘 했고

학업과 관련된 것들이 칭찬을 많이 받다보니

그 쪽으로만 쏠렸었나봐요.


하지만, 지금은 딱히 내세울 게 없네요.

전 그냥 어른이 되었거든요. ㅠㅠ

자라나는 아이들에게는 마술이라는 게

정말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해요.

정서적 안정도 가질 겸 특기도 만들구!


그래서 검색을 하다보니까 "미리내 마술학원"을 봤어요.

사실, 공연을 보러 간 적이 있는데 학원도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빼꼼 본적이 있었죠 ㅎㅎ


홈페이지를 들어가봤는데 팝업이 새로 있었어요.

겨울방학학원으로 특별 수강으로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겨울방학동안 특기를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아 소개드려요.


저는 미리내 마술극단으로 익숙한데 미리내마술학원도 있었군요.

역시 마술은 마술사들에게 배워야 금방, 그리고 제대로 배울 수 있죠!


이번 겨울방학 마술배우기는 여기로 낙점!

수원 근교에 계신 분들이 다니기 편하겠죠?!


미리내마술학원 내부 상담홀이에요.

무수히 많은 상장들과 마술도구들!

Class 룸들도 이렇게 나눠져 있었어요.


마술을 함께하는 우리 동물 친구들도

이렇게 정성껏 키우고 계시더라구요.

저는 어디에 맡겨뒀다가 마술에 참여하는 줄 알았는데

하긴 마술을 할 때, 얌전하게 있게 하려면

동물과의 친분도 잘 쌓아둬야 가능할 것 같아요.

이름이 "순두부"에요 ㅋㅋㅋ 귀엽네용!


클래스룸도 들려봤더니

이렇게 소수정예로 가르치나봐요.

멀린의 마법모자 같은 모자와

각종 마술사 사진들!

정말 마술을 사랑하시는 것 같아요.

설명 들을 때, 언어의 마술사라도 되신 줄 알았어요 ㅎㅎ

마술도 잘 하시고 말씀도 잘 하시구ㅋㅋㅋ

마술배우기에 딱 좋은 공간인 것 같아요.


미리내마술학원 들어가는 길이에요.

보니까 좌측이 미리내 마술학원,

우측이 미리내 마술극단이더라구요.


물어보니까 국내유일 공연장 보유 학원이라 하더라구요.

그만큼 체계적인 학원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겨울방학 때 바싹 배우는 것도 좋구요.

방학 이후에 취미로 배울 수도 있다고 합니다!

마술을 해야할 때 필요한 요소인

자신감, 리더십, 스피치능력이 자연스레

마술 능력과 함께 뒤따라 늘어난다고 해요.


당연한 것 같아요.

무대에서 떨지 않고 성공해야하니깐요.

자신감 없는 마술사는 마술사가 아니죠!


겨울방학 마술배우기는 미리내마술학원에서!

마침, 미리내 마술학원에서 2가지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대요.


"

송년회 마술패키지(도구+의상+음악) 지원 이벤트

송년회 마술 특별수강(4회&1일 레슨) 이벤트

"


잠깐 동안 배워보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어린이들도 마술배우기가 도움이 되지만

우리들도 아직 배움을 잊을 나이는 아니죠!


송년회 준비강의는 

1:1레슨

1일 속성과정

주1회 총4회 과정

이렇게 3가지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미리내 마술학원 수강신청 방법도 쉽더라구요.

수강상담을 전화로 예약해서 시간대를 잡아 방문하면

가능한 시간대로 스케줄을 잡고 겨울방학 상담 / 수업을 할 수 있다고해요.


미리내 마술학원 전화번호는 ☎031-241-1238~9 이에요.


마술배우기에 좋은 학원, 미리내마술학원은요~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정조로 767-8 조정빌딩 층 미리내마술학원 (팔달로 3가 92 2층 미리내마술학원)


○ 홈페이지 / 이메일 ○

www.mirinemagic.com

mirinemagic@naver.com


○ SNS 

블로그 http://blog.naver.com/mirinemagic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irinemagic/

홈페이지 http://www.mirinemagic.com/


이렇게 있답니다~헤헤 휴 찾아보느라 힘들었네요.

겨울방학동안 아이들 특기적성개발에 좋은 미리내마술학원!

마술배우기 어렵지 않아요~

이제 한 번 첫 발걸음을 내딛어 보는 건 어떨까요?!


이상 유튜버 또바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지원을 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