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강아지사료 추천! 웰스비(Wealth.B) 리얼 후기 『나이 1~8세 전용 유기농사료』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반려동물 인구 천 만 명 시대를 돌파했다고 하죠.

여러분들도 고양이나 강아지 등 반려동물을 키우고 계신가요?


요즘 통 저희 가족의 강아지가 밥을 안 먹어서 걱정중이에요.

그러다가 강아지 사료가 안 좋으면 강아지가 밥을 안 먹을 수도 있다는 글을 발견!


그래서 품질 좋은 강아지 사료로 바꿔봤어요.

그랬더니 정말 어이없게도 사료를 허겁지겁 먹기 시작하는 거에요.

너무 신기해고 감사해서 강아지사료로 추천 드리는 겸 후기 남겨보려구요!

네, 그 사료가 바로 Wealth.B 사료에요.

솔직히 광고에 나오는 글들은 반신반의하잖아요.

그래도 강아지에 유해한 성분이 있는 사료는 먹이고 싶지 않아서

이것저것 찾아보다보니 프리미엄 유기농사료를 구매해봤어요.


그랬더니 이틀 되는 날, 바로 배송이 빠르게 왔네요^^

저는 웰스비 2.4kg 짜리로 구매했어요.

강아지 집하고 비교해봤을 때, 꽤나 크죠?^^

사료를 꺼내봤어요. 이런 작은 봉지 200g 짜리가 12ps 들어있는 사료에요.

이 때까지만 해도 우리 강아지 푸들이 잘 먹어줬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안 먹으면 어떡하지 참 고민도 많았어요.

작은 봉지로 구분이 되어있어서 한 번에 큰 사료 매번 바가지 같은 걸로 퍼냈어야 하는데

작은 강아지사료로는 딱인 것 같아요. 

한 봉지씩 꺼내서 나눠서 먹이면 되니까 보관하기도 편하구요.

헤헤 강아지사료 컷팅식이 있겠습니다! 브이~찰칵!

두근두근 되는 이 마음이 여기까지 느껴지시나요? ㅎㅎ

일단, 강아지사료를 주기 위해 밥그릇을 옮겨왔어요. 빈그릇이에요 ㅎㅎ

사료를 며칠동안 남겨두고 아주 느리게 먹는 푸들 친구라 ㅠㅠ

사료들 굴러다니는 거 보이시나요?

정말 사료를 장난감처럼 날려놓고 있는 통에 어떻게 해야하나 힘들었죠...

어? 근데 왠일이냐! 오른쪽 상단에 그림자 보이시나요?

저희집 강아지, 푸들이 관심을 보이는 거 있죠?

근 한 달만인 것 같았어요. 그동안 정말 하루 두 끼를 주는데

한 끼를 사흘나흘씩 먹어서 아픈가하고 진찰도 해봤는데

문제가 없어서 강아지사료 문제인가 했었거든요.

이렇게나 잘 먹을 줄 몰랐어요. 허겁지겁 냠냠쩝쩝 먹는 강아지를 보니

절로 아빠미소가 지어지더라구요.

얼굴도 안 보여주고 이렇게 먹다니! 그렇게나 맛있어?

한 번 저도 먹어보고 싶어질 뻔만 먹방이었어요.

사료를 이리저리 밀쳐가며 먹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웠어요.^^

오랜만에 이런 허겁지겁 먹는 모습을 보게 될 줄이야

다행이에요.

역시, 유기농 강아지사료는 다르긴 다른가봐요.

먹방 끝!

이렇게 깨끗하게 비우게 만든 강아지사료 웰스비!

역시 유기농사료! 추천할만 한데요?^^

강아지사료 웰스비의 성분표 남겨드려요.

유기농사료이기 때문에 더욱 믿고 먹일 수 있겠어요.

원료, 권장급여량, 성분함량 등이 잘 나와있어요.

강아지사료 웰스비의 크기는 대략 이 정도 하더라구요.

소형견들이 먹기에 딱 알맞은 크기인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우리 예쁜 푸들! 한 컷 남겨드리면서 강아지사료 웰스비 리얼 후기 마치겠습니다!


웰스비 네이버스토어팜 : http://storefarm.naver.com/thefirstfeed

유기농사료 웰스비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이상 유튜버 또바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