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알리미

쿠폰나눔 : 파이널판타지, 오빠모바일, 무한맞고, 킹스맨, 에픽, 3분삼국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쿠폰나눔을 하려고 합니다.


먼저, 게임 목록을 쭈욱 알려드릴게요.

1. FINAL FANTASY AWAKENING 쿠폰

2. 오빠모바일 쿠폰

3. 무한맞고-타짜의전설 쿠폰

4.킹스맨:골든서클 쿠폰

5.에픽:운명의 여신 쿠폰

6.3분삼국 쿠폰


복붙으로 가져가시는 분들을 방지하기 위해서

사진으로 공유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쿠폰을 공유할 예정이니

먼저 선점하고 싶으시다면 비밀댓글로 문의주세요~^^

이메일이나 카카오톡ID 남겨주시면 쿠폰이 있는 경우

신속하게 보내드릴 수 있어요^^


그럼 쿠폰 공개합니다!

+마지막에는 제가 쿠폰을 어디서 얻는지도 알려드릴게요^^







네, 제가 쿠폰을 어떻게 어디서 얻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시죠?^^

저는 카카오톡과 유용한 어플 등을 통해서 얻는답니다!

지스타 쿠폰도 아래 어플들을 통해서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모비 어플 : 모비 스토어 바로가기
루팅 어플 : 루팅 스토어 바로가기


그리고 사전예약은 항상 자동으로!

사전예약의 풍부한 보상을 받아오는 곳이죠!


아래 어플들이 도와준답니다.
제가 쓸 쿠폰들은 여기서도 받아온답니다^^

사전예약  : 예약TOP10 스토어 바로가기
카카오플러스친구  : 카카오 사전예약 바로가기


네, 이상으로 쿠폰 나눔 마치겠습니다.

더 필요하신 쿠폰 있으시면 말씀하세요.

있는대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