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및 추천/게임

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 지스타2017 쿠폰나눔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오늘은 지스타2017에 다녀온 제가!
제가 하지 않는 게임을
쿠폰 나눔하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

이 게임인데요.
선착순 1분이니 빠르게 가져가세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쿠폰 있으시면
말씀해주시면 따로 또 포스팅할게요.^^

쿠폰을 알려드리기 전에 간단하게
제가 애용하는 사전예약 / 게임쿠폰 어플
소개를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쿠폰 예약 플러스 친구 바로가기

이건 제가 카카오톡을 사용할 때
편리하게 사전예약도 하고
일반 출시 모바일게임들 쿠폰도 받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입니당!


그리고 두번째 애용하는 어플!

초간단 예약TOP10 어플 다운받기

네, 사전예약도 쉽게 해주는 어플이에요.
제가 애용하는 어플이죠.
지스타2017 관련한 쿠폰들 뿐만 아니라
여러 모바일 게임 쿠폰 잘 받아서
초기 게임 시작할 때
유용하게 사용한답니다!


자! 여기까지 제가 애용하는 어플 설명드렸구요.
지스타2017 쿠폰!

이제 갓오브하이스쿨 쿠폰을 공개하겠습니다.

네, 이와 같습니다.
후훗 전 쿠폰 복붙 하고
가는 사람들 싫어해서요.
이렇게 사진으로 공개해요.

갓오브하이스쿨 쿠폰으로 굿게임하시길!
혹시 사용하셨다던가 사용된 것을
아래 댓글 하나 남겨주세요.

댓글 남겨주신 분께
또다른 지스타2017 게임 쿠폰을 비밀댓글로 드립니다.^^


이상 유튜버 또바기였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