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및 추천/게임

사전예약 혜택 및 사전예약 쿠폰 받자!! (금주 사전예약 게임 : 천하를 탐하다 신서버, FOX) 최신 유행 추천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모음!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이번주 사전예약 게임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주에는 테라M, 붐버스타 for kakao, 미라클 뽀로로, 탱크커맨더즈 for kakao에

대해서 사전예약 정보를 알려드렸었죠.

금주에는 2가지의 사전예약 게임이 있는데요.

2017/09/08 - [소개 및 추천/게임] - 최신 유행 추천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모음! ▶사전예약하고 사전예약 쿠폰 받자!!◀ (금주 사전예약 게임 : 테라M, 붐버스타 for kakao, 미라클 뽀로로, 탱크커맨더즈 for kakao)


천하를 탐하다 신서버, FOX

이렇게 2개의 게임입니다.

그렇다면 각 게임별로 혜택은 무엇인지

그리고 어디서 사전예약을 할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먼저, 천하를 탐하다 신서버 사전예약 이벤트(쿠폰, 혜택) 정보입니다.

《천하를 탐하다 신서버 사전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사전예약 사이트 들어가셨을 때, 재생 버튼 누르면 동영상이 재생되니 참조하세요~

그 동영상은 바로 이 동영상입니다^^

천하를 탐하다 신서버 사전예약 혜택입니다.

게임 캐시, 스킬 포인트, 게임머니와 최고등급 캐릭터인 초선, 마초까지 준다고 하네요.

30만원에 육박하는 사은품이라니 스케일이 어마어마하네요.

쿠폰 형태로 지급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전화번호 틀리시면 쿠폰은 없는 것 같네요 ㅎㅎ

《천하를 탐하다 신서버 사전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다음은 폭스 FOX 입니다! 여우인가요?

이름이 특이하네요 이름만 들어서는 감 잡을 수가 없어요.

확인해보실까요?

《FOX 사전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사전예약 사이트를 들어가면 처음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뭔가 사이보그틱하지 않나요?

『천하를 탐하다』처럼 소개 영상 하나 보고 가실까요?

FOX라더니 진짜 구미호 같은 캐릭터가 있네요. ㅋㅋㅋ

귀여워요. 근데 후방주의를 해야할 것만 같은...ㅠㅠ

FOX 사전예약 이벤트 상품(쿠폰/혜택)입니다.

여긴 10만원 상당이네요. 이것도 작은 혜택은 아니죠!

무기/방어구 보급상자 각 1씩, 에텔 1,000개, 골드 100,000개!

그리고 끝이 아니죠. 이벤트가 또 있어요.

공식카페에 가입하고나면 이벤트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친구들이 많이 가입하면 많이 가입할수록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겠죠?^^

두번째는 CBT (Close Beta Test)를 참여를 하는 사람들에게 장비 보급상자 4개와 무기보급상자 1개를 준대요.

처음부터 좋은 출발을 하시려면 무조건 해야겠죠?^^

《FOX 사전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네, 여기까지 금주의 사전예약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주기적으로 올릴거니까요.

많은 분들께서 확인하시고 좋은 혜택 받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유튜버 또바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