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개 및 추천/재테크, 앱테크

스마트폰 습관 고치려 시작한 리워드 어플!【방치타임】리얼 리뷰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바기입니다.^^

오늘은 방치타임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처음 방치타임을 접했을 때가 생각나네요.

스마트폰 사용이 너무 잦아서 이제는 스마트폰 사용을 줄여야겠다.

결심을 하고 방치타임을 처음 설치하게 되었는데요.


이제는 어느덧 방치타임의 매력에 푹 빠져있네요.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을 때 포인트가 쌓인다는 것이죠.

제가 다른 돈 버는 재테크 어플들을 많이 해봤는데

결정적으로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고 집중해야 얻을 수 있는 리워드 앱이 많더군요.

그 어플도 그 어플대로 장점이 있기에 중첩해서 사용한다면 시너지 효과가 발휘되는 것 같아요.


자~ 방치타임 바로 설치해보실 분들은 지금 어플 스토어 링크 드릴게요~

      

앱테크, 리워드앱의 왕은 아니여도 기능을 이용하면 여러 어플과 공생할 수 있으니깐요.



지금 바로 설명 시작합니다!

본격 방치하고 용돈 받는 어플 【방치타임】

리워드앱 방치타임은 위 사진처럼 스마트폰을 꺼놨을 때,

통화를 해도 되고 노래를 들어도 돼요.

다만, 전원버튼을 눌러 화면을 꺼놔야 포인트가 인정된답니다.

여기서, 약간 불편한 점을 나열해볼게요. 

1. 화면을 켜면 팝업이 뜨는 것

2. 적립하기를 눌러야 하는 것

3. 팝업창을 벗어나면 적립이 안 되는 것

이게 처음에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ㅠㅠ


★ 이렇게 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물어보니 ★

1. 포인트를 꼼수로 얻는 어뷰징 유저 방지

2. 방치타임도 광고를 통해 수익을 얻기 구조

이러한 사항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이렇게 한다라고 하더라구요.

정상적으로 포인트를 받으려면 이 정도는 해야겠죠?^^

하다보면 익숙해져요.


이렇게 열심히 하다보니 포인트를 어느덧 190만 정도 모았어요.

많이 모았죠? 헤헤

어떻게 포인트를 모았냐구요?ㅎㅎ


흐규...다 0이에요 ㅋㅋㅋㅋ

왼쪽의 저 큰 0 은 뭐냐구요? ㅠㅠ

방치타임 친구 초대 수가 0이라는 거에요 ㅠㅠ

친구추천 이런 거 하나도 안(아니 못..) 받았어요.

제가 말주변이 없어서요 ㅠㅠ

친구들한테 추천을 잘 못 해요...


그래요. 전 순전히 방치시간인거죠 ㅋㅋㅋ

잠자는 시간 포함이지만 와우 제가 봐도 엄청난 방치시간이네요!

매일매일 방치타임을 보면서 뿌뜻해하거든요 ㅎㅎ

여러분들도 도전해보세요.


그렇다고 방치타임이 방치만해서 얻는 포인트가 다가 아니에요.

다른 방법도 지금 알려드릴게요~

첫번째, 바로 미션입니다.

터치게임, 수평 유지, 친구 추천, 어플 설치, 적립 2배 이벤트 등

여러 미션들을 받을 수 있어요.

이 미션을 수행하면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니 이득이죠?ㅎㅎ


또 다른 방법도 있어요.

바로 포인트 더 라는 곳인데요.

이것은 다른 리워드 어플로 치면 주포인트 얻는 수단이지만

앱테크 방치타임에서는 부수입인거죠.

어플(앱) 및 게임 설치, 실행, 회원가입, 페이스북 좋아요 등

여러가지 포인트 얻는 방법이 있어요.


그리고 이게 끝이 아닙니다.

포인트 스토어를 들어가면 주고 받기라는 기능이 있어요.

주고 받기라는 것은 말그대도 내가 가지고 있는 포인트를 주거나

다른 사람에게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즉, 여러 스마트폰에서 사용하고 한 곳으로 모을 수 있다는 것이죠!

이거이거 잘 이용하면 떼 돈!?까지는 아니여도 쏠쏠하겠는데요?


저는 전달 가능한 포인트가 70만 정도 되네요.

하지만 어디에도 줄 생각이 없어요 ㅋㅋㅋ

제가 모아서 써야하니깐요 헤헤


그렇다고 받기를 통해 포인트를 받아봤느냐

그것도 아니랍니다 ㅠㅠ 흐흐..전 그냥 우직하게 한 스마트폰만 사용하거든요 뀨

여기까지 포인트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역시 공짜, 무료로 돈 버는 방법은 없는 것 같습니다.

돈 벌 수 있는 방법은 역시 정보력과 실천이죠!

이렇게 우리가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쏠쏠하게 용돈 얻을 수 있답니다!


이제 모은 포인트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려드릴게요.



기본적으로 현금으로 전환이 가능하고요.

이 때에는 통장 계좌가 꼭 있어야겠죠?^^

용돈으로 활용할 현금 전환은 3만원, 5만원으로 바꿀 수 있어요!


두번째로는 문화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해요.

3만원부터 5만원까지 교환이 가능하답니다~

컬쳐 랜드 문화상품권만 있냐구요?

그건 아니죠~


해피머니도 문화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하답니다.

거기에 구글 기프트 카드까지 교환 가능하니

포인트를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죠!


어떤가요? 한 번 사용해볼만 하신가요?

제 별점은 ★★★★☆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별 하나를 깎은 이유는 처음에 말씀드렸던 불가피하게 불편했던 것!

그것만 아니면 최고의 어플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이상으로 구글과 앱스토어 링크 남겨드리면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제 리얼 리뷰가 유용하셨다면 

아래 빈 하트(♡)를 사랑이 가득찬 하트(♥)로 바꿔주세요~

감사합니다!